음식/맛집

[대전/유성/구성동] 그라지오소 - 카이스트 안 이탈리안 레스토랑

arumino 2013. 2. 24. 00:25

지난 주말, 점심때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갔던 카이스트의 그라지오소를 소개할까 합니다. 그라지오소는 카이스트 서쪽 학생회관(W2동)에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에는 안나오고, 다음지도에는 위치가 잘못 표시되어 있답니다!! 제가 이 글 제일 끝에 올바른 위치를 표시해둘께요^^







카이스트 정문으로 들어오시면 연못이 하나 있는데, 연못을 끼고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나오는 건물이 W2동입니다!
이 연못의 이름은 일명 '오리연못'인데 청둥오리랑 거위들이 살기 때문이랍니다~








W2동은 학생회관이라서... 건물 옆을 통해서 가면 동아리방들이 많이 있답니다. 잘못 온줄 알고 난감해 했다는;;;;;;

그래도 잘 찾았네요! 중앙 현관으로 들어왔으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그라지오소 내부입니다. 아주 깔끔하게 생겼네요~ 가게 오픈이 11시인데 저희는 11시 30분에 도착~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네요~ 하지만, 금새 손님들로 북적이기 시작했답니다! '위xx'란 소셜업체에서 쿠폰할인행사를 해서...........ㅋㅋ;;







카이스트에 외국인 학생이 많아서 그런지 한글과 영어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었네요~

가격이...가격이 +_+


음식은 선불이고, 셀프입니다~ 서빙비 1000원을 주면 갖다준다는데... 그럴 필요는 없겠죠??

주문하려고 하는데 가게 점원이 묻습니다.
"혹시 쿠폰이세요??"
"소셜쿠폰 말씀이세요??"
"네~"
"어디서 소셜에서 진행하나요??"
"위xx요~"
바로 핸폰에 있는 소셜커머스 어플을 실행시켰습니다! 완전 잘팔려서 추가구매수량 열어놨네요~ 앗싸~~

바로 쿠폰사서 주문했습니다~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와 갈릭 허니크림 피자, 쉐프세트와 음료 두잔을 시켰네요~






음식 받는 곳입니다~ 내부가 아주 청결해 보여서 좋습니다.







쉐프세트입니다. 콘샐러드와 조개스프입니다~ 조개스프는 제가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먹을만했고, 콘샐러드는 평범합니다.






저는 토마토소스 매니아입니다. 완전 맛있었습니다!!



피자는... 허니크림이 좀 흘러서 먹기 약간 불편했는데 엄청 맛있었습니다!



음료는 1인당 1000원을 내면 무제한 먹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탄산음료에 쥬스에 커피까지 +_+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계산대 앞에 놓인 허브티!! 이건 1인당 하나만 가져가는 것인데... 이거 하나만 해도 천원의 값어치는 충분합니다!!

저는 페퍼민트를, 아내는 스트로베리망고를 선택!! 으아으아!!






이번 주말 연인과 사랑하는 배우자와 함께 그라지오소 어때요??

저는 또 오려고 쿠폰을 다 샀답니다! 1인당 5매 제한인게 아쉽네요 ㅠㅠ 담번엔 스테이크를 먹어보겠습니다!





이 네이버 지도가 맞답니다 ^^;; 아래 다음 지도는 자동으로 들어가는거라...

다음측에 수정을 요구했으니, 수정되면 네이버 지도 내리고 다음지도 제대로 된 녀석으로 올리겠습니다! 





큰지도보기

그라지오소 / 이탈리안

주소
대전 유성구 구성동 23번지 W2동 카이스트 학생회관 2층
전화
042-867-5879
설명
-


+ 이제야 다음 지도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