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1. 옥순인 2016.12.29 17:30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저희 50대후반 친구들 5명이 삿뽀로 자유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비행기는 예약을 했는데 숙소를 구하지 못하고 검색중에 글을 남김니다 이모네집에 머물러 사진을 올려 주셨는데 거기 전화 번호와 5명이 예약 가능한지 여쭤봅니다

    • arumino 2016.12.29 20:47 신고  수정/삭제

      인원은 가능할 것 같네요~ 전화번호는 국제전화니 카톡아이디를 알려드리는게 좋을 것 같네요!
      as3091 <-- 카톡아이디 친추해보세요!

  2. 전수미 2015.11.26 19:47  수정/삭제  댓글쓰기

    혹시 해외유심에 대해서 문의 드릴수 있는지 해서 여쭤봅니다
    저도 캐나다와 미국을 동시에 여행할 계획이라서
    포스팅 하신 글을 통해 아마존에 들어가 봤는데 구매해신 유심 플랜 이름이나 정보를 혹시 주실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존 사이트에서는 캐나다에서 사용 가능에 대한 언급이 없어서
    티 모빌에 전화를 해보려고 하는데
    한가지 마음에 걸리는것은 이런 인테네셜한 유심은 보통의 경유를 통해 유통이 안되는것이 아닌가 해서요 전화를 해도 원하는 답변을 받을 수 없을것 같아
    정확한 플랜 이름을 알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arumino 2015.11.30 03:43 신고  수정/삭제

      t-mobile의 선불유심은 가격으로 플랜 이름이 결정되어 있어요~ $50, $65, $80, $95짜리 플랜이 있고요~

      그리고 인터내셔널 유심들 이미 많이들 판매하고 있어요~ 국내에서 해외 유심판매하는 곳들도 많고요~~ 그런곳들 통하는게 가장 확실하긴 하죠^^

  3. 황용운 2015.11.17 11:44  수정/삭제  댓글쓰기

    선생님! 제주도 기억공간 황용운입니다~ 얼굴을 못뵙고 기억공간을 블로깅으로 만나니 너무 반갑기도 뵙고 싶기도 한 마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사진들을 너무 잘 담아주셔서 혹시 기억공간을 알리는데 사용이 가능할지 하여 문의 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우리 더불어 함께 더 단단해져요 ^^

    • arumino 2015.11.17 14:57 신고  수정/삭제

      황용운 선생님 반갑습니다! 변변치 않은 사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은 얼마든지 쓰셔도 됩니다^^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원본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조훈 2015.09.30 21:31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저는 가천대학교에서 응용통계학과 2학년째 재학중인 조훈이라고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가 이번에 품질 경영 도구를 사용하여 선스프레이 제품에 대해 평가하는 팀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검색을 하던 도중 arumino님이 직접 실험하신 실험 결과가 저희 발표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저희 발표때 arumino님이 작성하신 내용 중 파장과 흡수율의 그래프를 사용해도 될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허락해주신다면 출처는 하단에 표기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arumino 2015.09.30 22:47 신고  수정/삭제

      조훈님 반갑습니다^^ 출처표기해주시면 사용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많이 부족한 데이터라서...^^;;;;;;;;; 부끄럽네요

  5. 이재호 2015.09.25 18:35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저는 푸드 미디어 스타트업 해플의 이재호입니다.
    컨텐츠에 대해 사용 허가를 요청드리기 위해 이렇게 연락을 드렸습니다.

    먼저 항상 좋은 자료와 정보를 공유해주시는 노고에 존경을 표합니다.

    온갖 언론들은 1인 미디어가 성장하는 중이라 하지만, 푸드칼럼니스트, 푸드블로거등을 비롯한 많은 1인 미디어들은
    그것을 전업으로 삼을 만큼의 경제적인 수입이 없습니다.
    게다가 최근 모든 매타블로그서비스가 사라지고, 거의 모든 홍보가 검색엔진으로만 이루어지는 상황에서
    더 많은 독자를 확보하거나 광고를 유치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일 것입니다.

    해플은 [대한민국 식생활 혁명]을 목표로, 푸드에 관련된 1인 미디어들을
    [해플 미디어]라는 플랫폼 속에 모아 함께 해당 분야의 독자들을 함께 확보하고 수익 확보를 도우려합니다.
    블로그 광고 회사들에 의한 어쩔 수 없는 과장/허위광고등의 압박 벗어나
    진정한 미디어인으로서 경제적인, 창조적인 자립을 돕고자하는 회사입니다.

    훌륭한 컨텐츠를 제작해오신 당신과 함께 [대한민국 식생활 혁명]을 일으키고 싶어 이렇게 메일로 연락을 드렸습니다.
    해플은 [푸드 미디어(뉴스) 플랫폼]으로서, 현재는 직접 원고료를 지급해 드리지는 못하지만,
    팬 제도와 후원하기 기능을 문화로 정착 시켜 좋은 컨텐츠에 대해 합당한 대가를 독자 스스로 지불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우리는 국내 최고의 벤처 캐피탈들과 투자 협상을 진행중인 IT 기술회사입니다.
    우리는 기계에게 음식과 식품에 대한 지식을 학습시키는 기술을 연구합니다.
    그리고 어떤 글을 어떤 사람들이 좋아하는지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해플의 시스템은 [음식에 대해 학습한 기계]와 [글을 배달하는 로봇], 두가지에 의해 완성됩니다.
    음식과 관련된 글은 [음식에 대해 학습한 기계]를 통해 수학적,통계적으로 분석됩니다.
    그리고 [글을 배달하는 로봇]에 의해 사용자(독자)의 위치, 선호음식등이 고려되어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통해 사용자(독자)들에게 배달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기술로 소중한 경험과 정보가 담긴 글이 더 많은 구독자와 팬을 확보할 수 있도록,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해플에, 혹은 지금까지의 블로그나 서비스들에 바라는 것, 바래온 것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이야기해 주십시오. 빠짐없이 검토하고 반영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제 시작입니다. 초기에 함께 해주신다면 당신을 평생 잊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함께 멋지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서비스가 안정적인 운영 상태에 들어가면 함께 해주시는 분들에게
    원고료를 지불하거나 혹은 정규 필진으로 함께하는 방안을 고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해플과 함께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과거 매타블로그처럼 RSS를 등록하여 자동으로 저희 수집기가 수집해올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물론 모든 컨텐츠를 수집기로 긁어와 사용자에게 제공한다는 것이 아니라,
    일부만 조금 제공하고 나머지를 보기위해서는 링크를 클릭하도록 하여 당신의 블로그에서 컨텐츠를 보도록 합니다.
    이 방식을 이용하게 되면 저희 내부에 작성할 필요 없이 원래 운영중인 블로그를 그대로 운영하며 트래픽 또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RSS 등록은 메일로 허락을 해주시면, 해플 내부직원이 직접 할 것입니다.
    이름을 비롯해, 블로그이미지와 작성일, 원본출처등은 명확하게 게시글에 표시될 것입니다.

    네이버, 다음등의 검색엔진에 검색 최적화로 잘 노출이 되는 것은 중요합니다. 그러나 여러 꼼수와 네이버,
    다음의 정책으로 매우 높은 수준의 컨텐츠들이 그것을 꼭 필요로 하는 독자에게 전달되지 못하고 사라지는 현실이 무척 안타깝습니다.

    당신의 글이 다른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의 서비스가, 그리고 우리의 사용자가,
    또 함께해주시는 1인 미디어님들 모두가 윈윈하는 서비스를 만들겠습니다. 함께해 주십시오. (해플은 어떠한 비용 요구도 하지 않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출시일은 안드로이드는 10월 초, 아이폰은 10월 중순입니다. 웹 사이트를 포함한 런칭일은 10월 1일로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런칭을 함께해 주십시오. 매우 쉽습니다. 단지 RSS 수집을 허락한다는 메일 한통이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Email : cr_jeho@haffle.kr

    ※ 추가적으로 해플 소개자료 https://drive.google.com/file/d/0B1eHO35yAHqZX0ZKbVkzM2ZMUGM/view?usp=sharing 입니다.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