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대전/서구/정림동] 토종닭 토끼탕 전문 선골선비촌

arumino 2013. 2. 23. 01:44

엄마가 토종닭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나선 선골선비촌.




입구에 간판이 보입니다. 원래는 토종닭 키우고 토끼 키우고 하시다가 지난 12월부터 식당을 여셨다고 하네요~
사진은 역광이라 ㅠㅠㅠ






식당 밖에는 직접 키우시는 토종닭과 토끼들이 있습니다. 토종닭들이 아주 건강히 뛰놀고 있습니다~






반찬들은 직접 만드시는 거라고 하십니다~ 가게를 처음하시기 때문에 집에서 드시던것 처럼 만드신다구 하시네요~ 

계란말이는 토종닭이 낳은 유정란으로 만드신 거라고 하십니다~ 동치미가 특히 맛이 좋더군요 ㅎㅎ






오늘의 메인 닭볶음탕입니다! 닭우리에서 본 활기찬 닭을 방금 잡아 만들어서 그런지 더 먹음직스럽더군요~ 아주 쫄깃하고 닭가슴살마저 퍽퍽하지 않았네요~ 

암탉을 주셨는지 생기다 만 계란들도 있었고 좀처럼 먹기힘든 닭곱창에 닭발에 닭똥집(모래주머니)까지~ 그냥 닭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갔네요~~






요건 토종닭 유정란입니다. 너무 맛있게 먹고서 한판 사왔습니다~ 계란만 봐도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사장님이 아직 토종닭을 잡지 못하셔서..... 닭을 흑석동까지 산채로 가져가셔서 흑석동에서 잡아서 오신답니다. 그래서 조리시간이 쪼금 오래걸리니 오시기 한시간쯤 전에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해달라고 하시네요^^;;;;;

토종닭도리탕이랑 백숙은 4만원쯤 하는것 같고요,
토끼탕은 5만원이라고 하시는것 같았네요^^
유정란은 한판에 1만원이었구요~







큰지도보기

선골선비촌 / -

주소
대전 서구 괴곡동 166-3번지
전화
042-583-9977
설명
-

선골 선비촌

대전 서구 연목재길 21(괴곡동 166-3)
042.583.9977
011.409.7977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