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대전/중구/유천동] 육교회관 - 오리탕

arumino 2013. 2. 24. 22:20


오늘은 대전에서 오리탕으로 유명한 육교식당을 포스팅 합니다.
제 모교와 아주 가까운데 있었는데 전혀 몰랐네요;;
친구네 집에 갈때 지나다니던 길인데...ㅋㅋ;;

어쨌건 미리 예약을 하고 예약시간에 맞춰 육교식당에 가니 이미 좀 늦은 시간이었습니다.






닭과 오리, 김치와 찹쌀은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메뉴는 이렇게 많은데 보통 한방오리탕을 먹는다고들 하더라고요~ 백숙으로 먹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가게 한쪽에 있던 접시와 컵 세팅 ㅎㅎ
손님이 많기 때문에 미리 이렇게 세팅을 해놓았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놨기 때문에 자리에 앉자마자 오리탕이 나왔답니다! 
조리시간이 한시간이기 때문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한시간을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






기본 반찬들입니다~






콩나물 무침은 맛있어서...ㅎㅎ






요거이 칭찬이 자자한 석박지입니다.
또 먹고 싶네요 ㅎㅎ






드디어 오리를 먹기좋게 자를 시간입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것이 아주 맛있게 생겼습니다^^






종업원님의 능수능란한 가위질에 작아지는 오리!!






짜잔~ 다되었습니다~
먹기전에 찰칵~~






오리탕 국물입니다~
한약재들 덕분인지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살코기를 뜯어서 소금소금에 찍어먹습니다~
하지만 이건 설정샷!
간간하기 때문에 전 소금에 찍어먹지 않았답니다^^;;;;






이게 다가 아닙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바로 요녀석!!
감자와 찰밥 되겠습니다~~~~






요렇게 보글보글 끓고있는 탕을 접시에 담고






찰밥을 넣어주고,
파를 넣어주고!!






요로코롬 김치를 싸서 먹으면
기가 막힙니다요~~






삶은 감자는 후식~~
요게 또 별미랍니다!!






육교회관을 나오면서 찍었습니다.
늦은 시간에도 많은 분들이 앉아계시네요~
나중에 또 와야겠습니다!!





큰지도보기

육교회관 / 닭,오리

주소
대전 중구 유천2동 163-21번지
전화
042-581-6211
설명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