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서귀포/서귀동] 다정이네

arumino 2019. 12. 16. 08:01


점심은 김밥입니다 ㅎㅎ 새로 뜨는 김밥 맛집 다정이네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다정이네는 근처에 주차장이 없어요 ㅠㅠ 그래서 와이프가 대표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김밥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김밥 가격이 비싸보이지만, 김밥을 받으면 다가미김밥처럼 크기가 커서 결코 비싸다는 생각이 안 듭니다 ㅎㅎ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바로 만들어줍니다~ 전화예약을 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ㅎㅎ






왼쪽이 다정이김밥, 오른쪽이 불고기김밥으로 기억합니다~ 크기도 크지만 맛도 좋았어요~






왼쪽은 치즈김밥, 오른쪽은 참치김밥으로 기억해요 ㅎㅎ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ㅠㅠ






이건 돈까스김밥으로 기억해요~~

김밥 전부다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또 먹고 싶은 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