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제주/구좌읍] 얌얌돈까스

arumino 2019. 12. 9. 08:01


우도에서 나와서 저녁을 먹은 곳은 구좌읍에 있는 얌얌돈까스입니다. 두툼한 치즈돈까스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주차는 인근에 있는 공영주차장 이용하면 됩니다~







테이블은 대략 여섯개 정도 있는 작은 가게입니다. 부부가 함께 운영하시는 것으로 보였어요~ 남자분이 아주 친절하셨습니다!






심슨의 안유명한 캐릭터들이 메뉴판에 등장합니다 ㅎㅎ 심슨이 자주가는 바텐더와 술고래 친구 ㅋㅋ






저희는 치즈 흑돼지 돈까스와 얌얌 흑돼지 돈까스, 막국수를 주문했어요~






얌얌돈까스는 직접 생고기로 만들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에 재운다고 하네요~~ 제주산 흑돼지로 만들고, 소스는 과일로 만든다고 합니다~~






국물과 반찬이 먼저 나옵니다.







치즈돈까스입니다. 반을 가르니 소문대로 치즈가 폭포처럼 쏟아져 나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아내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이걸 두개 시킬껄 그랬나봐요 ㅠㅠ








얌얌 흑돼지 돈까스는 상당히 크지만 얇습니다 ^^;; 돈까스 비주얼 자체는 평범합니다~ 하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돈까스에 비해서는 막국수는 평범했어요^^

담번에는 치즈돈까스로만 주문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