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제주/우도면] 블랑로쉐

arumino 2019. 12. 6. 08:01


우도에서 잠시 쉬어가기로 한 곳은 블랑로쉐입니다. 블랑로쉐는 하고수동 해수욕장 뷰라서 그런지 엄청 인기있는 곳이랍니다~ 블랑로쉐(blanc rocher)는 불어로 흰 바위라는 뜻인데... 제주도는 검은 바위니 noire roche 정도로 이름을 붙였어야 하는거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ㅋㅋ;;








뷰가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로 북적북적댑니다~ 매장 안팎으로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그래도 시간이 지날수록 섬 밖으로 빠져나가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전망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는 우도 특산물 땅콩을 이용한 메뉴입니다~ 저희는 우도땅콩 아이스크림과 우도땅콩 크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사악하네요 ㅠ_ㅠ 뷰 값이라고 봐야겠죠? ㅎㅎ







각종 먹음직스러운 주전부리들도 있습니다~






제주 관련 상품들도 팔고 있네요~ 







저희가 주문한 우도땅콩 아이스크림과 우도땅콩 라떼가 나왔네요~ 위에 있는 사진 잘 나온거 같아서 뿌듯뿌듯~~

땅콩아이스크림도 맛있었고, 크림라떼도 맛있었어요! 크림라떼는 꼭 아인슈패너처럼 위에있는 크림과 아래의 커피랑 같이 먹는 방식이더라고요~~ 땅콩향이 고소함을 더 해주더라고요~ 아이들도 아이스크림을 너무 맛있게 먹었고요~~






땅콩과 크래커, 땅콩잼이 함께 제공됩니다. 땅콩도 땅콩잼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하고수동 해수욕장이 한 눈에 보입니다~







우도에서 쉬어가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