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서귀포/서호동] 제주삼다국수

arumino 2019. 11. 29. 08:01


제주도에서의 첫 저녁은 국수을 먹기로 했습니다. 다가미김밥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았거든요 ^^;;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 선택한 곳든 신서귀포에 위치한 삼다국수입니다. 주택가에 있어 주차는 조금 어렵지만, 바로 앞 도로가 식사시간과 저녁때는 주차 가능이에요~






이 사진에도 있다시피 도로에 주차가능 시간이 평일에는 11시30분~13시30분, 19시 이후에 가능하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11시30분~13시30분, 18시 이후에 가능합니다^^







세트메뉴도 평이 좋은데, 저희는 삼다국수와 고기국수를 주문했어요.






주방 모습도 조금 엿볼 수 있네요 ㅎㅎ






한고은 라미란이 다녀갔네요~






기본 찬입니다. 머릿고기가 나오는게 특이해요.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김치도 맛있었고요~ 국수집의 생명은 김치잖아요 ㅎㅎ






고기국수는 불고기 같은 고기가 듬뿍 들어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삼다국수는 평범한 고기국수입니다. 특이하게도 제주의 보통 고기국수가 삼다국수라는 이름으로 팔리네요 ㅎㅎ

면도 흰색과 자색 두가지색이고, 국물도 진하고 맛도 좋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