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서귀포/대천동] 서귀포 동아마라톤센터

arumino 2019. 11. 25. 08:01


제주도에서 2박은 서귀포 동아마라톤센터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회사와 제휴된 숙소라 가격이 좀 많이 저렴했어요 ^^;;


서귀포 동아마라톤센터는 황영조선수의 금메달을 기념하여 동아 마라톤 꿈나무재단에서 만든 센터라고 하네요~ 2005년에 완공되었고요~ 서귀포 강창학 구장 제일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귀포 동아마라톤센터는 수련원이나 유스호스텔이랑 비슷한 정도의 숙소입니다. 실제로도 저희가 방문했을 때 수학여행 온 학생들이 묵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제가 수학여행때 묵었던 수련원에 비하면... 좋습니다 ㅎㅎ
 
숙소 이용객들에게 크게 4가지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1. 테디밸리 골프장 이용료 25% 할인
2. 강창학 구장 내 롤러스케이트장 이용료 50% 할인
3. 딴지 스쿠버 사관학교 40% 할인
4. 파크 골프장 이용료 무료
http://www.dongamarathoncenter.co.kr/board/board.php?bbs=center_news×eed=461&#!lid=309017&bid=115&p=1&m=view






로비는 생각보다 넓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문 안쪽이 마라톤 기념 홀이라고 하는데... 시트커버를 말리는 곳으로 활용되는중 ㅠㅠ






방은 1층은 온돌, 2층은 침대 방입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온돌방에서 묵었습니다.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냉장고와 옷걸이, 드라이어, 물컵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4인기준 객실이라 아이들 추가비용 없었다는 것이 이 숙소의 강점입니다. 침구 추가비용도 당연히 없고요~ 






작지만 테라스도 있습니다. 2층에서는 전망이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화장실입니다. 비치된것은 비누 뿐이니 샴푸, 린스, 치약, 칫솔은 들고오셔야 합니다. 수건은 1인당 2장 제공됩니다.






여기가 훈련 숙소라서 그런지 세탁도 됩니다. 낮에는 침대커버 등을 세탁하느라 세탁기 사용이 어렵지만, 저녁에는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래 묵으실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산책 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멀리 범섬이 보이네요~ 2층에 묵었으면 방에서 보이는 풍경이었을까요? ㅎㅎ

2박 저렴하게 잘 쉬고 갑니다~~






link...

서귀포 동아마라톤센터 공식 홈페이지 : http://www.dongamarathoncent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