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여행/15 미국 캐나다 - 시애틀 빅토리아 로키

WA - Grand Hyatt Seattle (그랜드 하얏트 시애틀) ★★★★ ② 조식 - 룸서비스

arumino 2016. 10. 31. 09:01

그랜드 하얏트 시애틀 Grand Hyatt Seattle의 조식은 매우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조식당에 가서 식사를 하는 방식인데요, 그랜드 하얏트 시애틀에서는 전날에 조식 메뉴를 결정하면 다음날 아침에 방으로 조식을 가져다 주는 방식이었습니다.


스위트룸 객실에서만 이런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인지, 모든 객실에서 이런 방식으로 진행하는지 잘 모르겠는데, 전 객실에서 이런 방식으로 진행하기엔 다소 어렵다 생각되기에, 스위트룸 객실에만 제공되는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조식을 먹기 전날 거실에 있는 티비를 통해 조식을 신청하면 됩니다. 이런 방식이 처음이라서 아주 신선했습니다. ㅎㅎ







메뉴마다 가격이 다 적혀있기 때문에 골라서 카트에 담아놓고 주문을 하면 됩니다. ㅎㅎ 







미리 예약한 시간에 이렇게 아침을 방으로 대령해줍니다. 처음 경험해보는 룸서비스인데, 느낌이 상당히 괜찮네요 ㅋㅋ










이제는 무슨 음식을 주문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ㅎㅎ;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맛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투숙시에 이런 서비스를 받는다는게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link...

그랜드 하얏트 시애틀 공식 홈페이지 : https://seattle.grand.hyatt.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