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강원/강릉/옥천동] 동부 감자옹심이 - 황교익의 맛있는 라디오 맛집

arumino 2016. 8. 30. 11:01

​강릉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옹심이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황교익의 맛있는 라디오에 소개되었다는 옹심이집이 강릉에 있더라고요~







동부 감자 옹심이는 강릉의 동부시장 안에 있어요. 주차는 동부시장 공영주차장에 하면 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무료주차가 되네요!

동부 감자 옹심이는 시골의 시장 안에 있는 식당이라 약간 허름합니다^^;; 식당이 크지도 않고요!






메뉴가 거의 옹심이 아니면 칼국수 아니면 옹심이칼국수네요 ㅋㅋ 옹심이를 많이 드시지 않았으면 옹심이칼국수로 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옹심이칼국수를 두개 주문했어요!






김치와 함께 등장한 옹심이 칼국수! 김치중에서 오른쪽의 배추김치는 신김치이고, 왼쪽의 무채는 안신김치에요^^ 






옹심이가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감자 맛이 살아있네요~ 감자 전분을 끓이면 약간 반투명한 색이 나오는게 언제나 신기해요 ㅎㅎ






옹심이를 먼저 다 먹고 칼국수를 나중에 먹으라 하시더라고요~ 칼국수는 신 배추김치를 싸서 먹었어요. 제가 원래 신김치는 생으로 잘 안먹는데, 칼국수랑 먹으니 나름 괜찮네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