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강원/평창/봉평면] 봉평막국수

arumino 2016. 8. 11. 09:01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봉평에 왔으니 막국수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간 곳은 봉평막국수. 진짜 유명한 집은 바로 근처의 메밀꽃필무렵이라는데... 노키즈에 가까워서 포기했어요 ㅎㅎ;; 애기가 소란피우면 쫓아낸대요...ㅠㅠ 


평창 이효석문학관 앞에 있어요! 주차장도 넓어요~






봉평막국수집도 티비에 나온 적이 있네요~ 여섯시 내고향에 나왔었대요 ㅎㅎ






가게에서 직접 메밀 관련 식품들을 팔고 있네요~ 그 뒤에는 할머니 한분이 전병을 부치고 계시네요~ 앉아서 부치시는게 꼭 장에서 전 부치시는 것 같아 보였어요~ 






메뉴판입니다. 메밀 전문점 답게 대부분의 메뉴가 메밀과 관련이 되어있네요~ 






메밀부침이에요. 배추와 메밀가루만 들어갔는데도 맛이 좋아요~






감자떡도 주문했고요 ㅎㅎ 감자떡 한판 시켰는데, 순식간에 다 없어져서 사진이 이거만 남았네요 ㅠㅠ 쫀득한 감자떡 너무 좋아요!






위에가 물막국수 아래가 비빔막국수에요. 물막국수는 동치미육수가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비빔막국수는 약간 매콤했고요~ 메밀로 만들어서 그런가 면이 부드러웠어요! 양도 많았고요~

어린이 막국수도 있는데, 거의 어른막국수 뺨 치게 많이 나왔답니다! 육수가 동치미 육수는 아니었는데 고소하고 안짜고 맛있었어요! 초록이도 열심히 잘 먹어줬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