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서울/마포/상수동] 서울미트볼 - 생활의 달인

arumino 2016. 8. 18. 09:01

​일이 있어 은평구쪽에 가다가 짬이 나서 홍대 나들이를 다녀와봅니다.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얼마전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서울미트볼 홍대상수점에 다녀왔어요! 본점이 아니라 분점이 달인에 소개되다니...ㅎㅎ 쫌 신기하네요. 직영인가? ㅋㅋ







혹시나 사람이 많을까 싶어 오픈시간 최대한 맞춰서 찾아갔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지 기다리는 사람은 없었어요!

주차는... 공영주차장 이용하면 되는데... 7월1일부로 5분에 500원 / 1시간에 6000원짜리 주차장이 되었으니 참고하세요! 주차비 비싼데도 차 댈곳이 거의 없더라고요 ㅎㅎ





내부는 그리 넓지 않았어요~ 테이블 6-7개정도 있으니 30명정도가 동시에 식사를 할 수 있겠네요! 가게 올라오는 길이 약간 숨어있어요 ㅋㅋ;; 첨에 어디로 가는건가? 했네요 ㅎㅎ






메뉴가 많지 않아서 고르기 편했어요! 서울 미트볼과 서울 크리미 + 미트볼을 주문했습니다!






이게 서울미트볼의 간판 메뉴인 서울 미트볼입니다 ㅎㅎ;; 미트볼이 맛있긴 한데, 엄청~ 맛있다!! 할 정도는 아니에요. 생활의 달인이 맛집 프로그램화 되긴 했지만 맛집 프로그램은 아니니...^^;; 정성이 엄청 들어간 미트볼이다~ 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ㅎㅎ






크리미 미트볼은... 크림이 엄청 많아요 ㅎㅎ 크림 국이네요 ㅋㅋ;; 미트볼은 세개뿐 ㅠ_ㅠ 미트볼 많이 드시려면 서울 미트볼 드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