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충남/천안/서북구/성정동] 대안식당

arumino 2016. 8. 22. 09:01


일이 있어 천안에 왔다가 들른 대안식당. 김치찌개가 인기인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상 와보니 정육점식당이었네요! 약간은 허름한 분위기고, 주택가에 있어서 주차하기도 약간 어려웠지만 맛집이라고 하니 들어가봅니다^^






점심시간쯤이라 그런지 자리는 거의 만석입니다. 주택가 식당인데도 사람이 많이 있었네요! 김치찌개를 먹으러 갔으니 김치찌개를 주문해야겠지요? ㅋㅋ






금방 상이 차려집니다! 공기밥 하나를 원래 서비스로 더 주시는 것 같아요!






라면 사리를 넣고 보글보글~ 라면사리를 주문하니 육수가 부족하면 더 넣으라고 육수를 더 주시네요 ㅋㅋ






돼지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정육점식당이라 그런지 정말 고기를 아낌없이 넣어준답니다!! 고기는 쫄데기살(사태) 부위에요~ 육수는 약간 매콤해요~ 매콤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찾으면 좋을 것 같아요^^

맛있게 먹고 갑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