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강원/평창/봉평/창동리] 현대막국수 - 봉평 막국수

arumino 2016. 9. 2. 09:01

​봉평의 3대 막국수 맛집으로 현대막국수, 진미식당, 봉평촌막국수 이렇게 세군데가 꼽힌다고 하더라고요~ 그 중에 한 곳인 현대막국수에 다녀왔습니다!







현대막국수는 봉평 메밀 막국수거리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이 옛스러운게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어 보입니다 ㅎㅎ 40년이나 된 맛집이래요~~






향토음식 해설자의 집이라니... 뭔가 있어 보이네요 ㅎㅎ






겉이 허름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없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100명 이상 수용할 수 있는 큰 식당이네요 ㅎㅎ;;






봉평 3대 막국수집답게 언론에도 많이 노출되었답니다! 허영만의 식객에도 나왔는데요, 허영만님이 막국수를 좋아하시는지... 막국수집이 많이 소개되었네요 ㅋㅋ






메뉴판이고요, 저희는 이날 일행이 좀 있어서 여러가지를 주문했어요! 메밀 전병과 메밀 부침, 메밀 묵사발, 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부침은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전병은 속이 꽉 차서 맛있었어요~ 쫄깃한 메밀의 식감도 좋았고요!






묵사발은 사진만...^^;; 제가 먹어보진 못했어요!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막국수 육수는 과일과 채소로 낸다고 들었는데, 맛이 깔끔했어요! 개인적으로는 물보다 비빔막국수가 더 나았어요~ 물막국수는 약간 심심한 느낌...^^

다음엔 다른 막국수집에도 가봐야겠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