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대덕/중리동] 태안반도 포항물회

arumino 2016. 9. 12. 09:01

​너무 더웠던 어느 날, 시원한 물회를 잘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중리동까지 마실다녀왔어요. 주택가에 위치해있는 물회집인데 나름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주차는 주택가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어렵지 않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밥으로 물회를 먹으러 와서 식사물회를 주문했어요! 안주물회를 시키면 큰 그릇에서 덜어먹는 방식으로 제공해주더라고요~~ 물회에 들어가는 회는 가자미회인듯 하고요^^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기도 나름 티비에 나온 곳이군요~ 물회가 뱃사람들의 음식이라니 처음 알고 갑니다^^





식사물회에 나오는 반찬들이에요~





드디어 물회가 나왔어요! 사실 저는 태안반도 포항물회집에서 물회를 처음 먹어봤어요 ㅎㅎ;; 그전엔 안먹었었는데... 처음 먹었을때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식사물회를 시키면 밥이나 국수를 줍니다. 개인적으로는 국수가 더 어울리는 것 같아요~ㅎㅎ 잘 먹고 갑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