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여행/15 미국 캐나다 - 시애틀 빅토리아 로키

AB - the Fairmont Banff Springs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 ① 호텔 시설 및 객실 - Deluxe Room

arumino 2016. 7. 12. 09:01

- 밴프의 고풍스런 성에서의 숙박,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 -


밴프에서의 첫날 밤은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the Fairmont Banff Springs 호텔에서 묵기로 했습니다. 페어몬트 밴프 레이크 루이스보다 조금 더 비쌌지만, 이번이 아니면 언제 또 여기에 와보겠나 하는 생각에서 무리를 조금 했죠^^;;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밴프 국립공원의 숙소 중에서 3위에 랭크되어 있답니다~

https://www.tripadvisor.com/Hotel_Review-g154911-d184171-Reviews-Fairmont_Banff_Springs-Banff_Banff_National_Park_Alberta.html







제가 직접 찍은 타임랩스 영상은 페어몬트 샤또 레이크 루이스 The Fairmont Chateau Lake Louise 호텔에서부터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The Fairmont Banff Springs 호텔까지의 이동을 찍은 것입니다. 3분 10초쯤에 밴프 다운타운 Banff Downtown을 지나고, 동영상 마지막에서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에 도착합니다.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은 1888년에 처음 오픈했다고 합니다. 처음엔 목조건물로 지어졌는데, 1926년에 화재로 전소되어 1928년에 현재의 모습으로 다시 지었다고 합니다. 헬렌 켈러, 마릴린 먼로 등이 묵은 호텔로 유명하고요~ 


이 사진은 밴프 곤돌라 Banff Gondola를 타고 올라간 설퍼 산 Sulphur Mountain에서 촬영한 사진이에요. 호텔 뒤로 보우 폭포 Bow Falls가 살짝 보이네요^^







호텔은 764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주차 요금은 CAD 25입니다. 메인 건물의 정문 앞에 잠시 차를 세워두고 체크인 한 뒤에 차를 주차장에 가져다 놓았습니다.







프런트부터 뭔가 고풍스럽지 않나요? ㅎㅎ 프런트 위의 자연채광 때문에 프런트 안이 밝아 보여서 좋았습니다. 보통 호텔들은 조금은 어두침침한 구석이 있어서...^^;;








엘리베이터가 있는 곳의 모습입니다. 기다리는 사람중 몸이 불편한 사람을 배려한 의자가 놓여있네요. 엘리베이터도 고풍스럽고요~


시간이 없어서 방문하진 못했지만, 수영장은 06시-22시 사이에 오픈합니다. 







드디어 방에 들어왔습니다! 저희는 가장 기본룸인 Fairmont Room을 예약했지만, 비자 럭셔리 호텔 Visa Luxury Hotels의 혜택을 받아서 한단계 윗 등급의 룸인 Deluxe Room에 배정받았습니다! 상당히 특이하게도 복층 구조였습니다. 1층에는 현관과 화장실이 있고, 2층에 거실과 침실이 있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처음 방에 들어갔을땐 스위트룸이 아닐까 했는데, 나중에 물어보니 디럭스룸이라고 하더라고요^^;;







침대는 퀸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푹신푹신하니 느낌이 너무 좋았던 침대입니다!







티비는 반가운 LG 제품이네요. 티비 앞의 통은 초록이를 위한 젤리입니다. 








책상과 쇼파는 단정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아기를 위한 아기침대와 너무나도 귀여웠던 아기 가운 ㅎㅎ 호텔 내 기념품 샵에서 팔길래 사오려고 했는데 우리나라 돈으로 5만원...-_- 손에 들고있는건 티비 앞에 있던 젤리 통입니다. 나무 통에 호텔 그림이 그려져 있었답니다~ 아직 초록이가 젤리를 못먹기 때문에 젤리는 엄마아빠 차지 ㅋㅋ







페어몬트의 서비스인 다음날 날씨 예보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뒤의 물은 무료 물입니다!







커피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캡슐커피 머신인 큐리그 Keurig. 사진이 흔들려서 캡슐이 어디껀지는 안보이네요 ㅠ_ㅠ


http://www.keurig.co.kr/







1층으로 내려가서 화장실에 가봅니다. 화장실 엄청 넓습니다. ㅋㅋ







페어몬트의 어매니티는 어딜가도 르 라보 Le Labo의 로즈 31 Rose 31입니다. 로즈 31은 장미 향에 도전하려는 남성들을 위한 브랜드로, 2006년에 뉴욕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우리나라에는 갤러리아 명품관에 입점해있습니다~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에는 초록이를 위한 어매니티도 있었습니다! Wee Ollie라는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찾기가 매우 어렵네요...뭘까요 -_-;;;;







화장실 크기에 비해서 욕조는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월풀도 아니고 일반욕조였네요~~








밤에 페어몬트 야경을 찍어보았습니다. 노출을 더 많이 줬어야 하나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네요^^;;


다음 포스팅은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에서의 조식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link...

the Fairmont Banff Springs 공식 홈페이지 : http://www.fairmont.com/banff-springs/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