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여행/15 미국 캐나다 - 시애틀 빅토리아 로키

AB - Banff - Pod Thai Restaurant (팟 타이 레스토랑) $

arumino 2016. 7. 11. 09:01

밴프에서 타이음식이 먹고싶을때, Pod Thai Restaurant -


밴프 시내에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것은 아내가 좋아하는 태국 음식. 다행히도 작은 동네인 밴프에 태국 음식점이 있었습니다! 가게 이름은 팟 타이 레스토랑 Pod Thai Restaurant입니다. 가장 자신있는 요리가 팟타이인듯 합니다. ㅎㅎ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142곳의 밴프 국립공원 소재음식점 중에서 83위를 하고 있네요. 무난무난한 곳인듯 합니다. ㅎㅎ 참고로 밴프에는 타이음식점이 딱 두군데 있는데, 둘중에서는 팟 타이 레스토랑의 순위가 높답니다. ㅎㅎ

https://www.tripadvisor.com/Restaurant_Review-g154911-d3365021-Reviews-Pad_Thai-Banff_Banff_National_Park_Alberta.html







팟 타이 레스토랑은 밴프의 메인 스트리트인 밴프 애브뉴 Banff Ave.의 초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안쪽 끝에 레스토랑이 위치하고 있답니다.







카운터에는 사장님으로 보이는 사람이 앉아있었는데... 식당이 전혀 안바빠 보이는데 우리를 조금 기다리게 했답니다...-_-;; 웨이팅 하는 곳에서 기다리다가 하도 말을 먼저 안걸어오길래 제가 먼저 자리를 안내해달라고 말을 했답니다 -ㅅ-;; 








메뉴입니다. 팟타이 가격이...무섭네요 ㅎㅎ 역시 물가 비싼 동네다보니...ㅠ_ㅠ 그래서 팟타이와 똠양 누들 숩을 주문했습니다~ 







음식의 맛은 솔직히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ㅠ_ㅠ 왜인지 메모해두는걸 빼먹어서 ~_~ 맛이 나쁘진 않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그냥 이런 곳이 있다 정도를 소개해 주는 정도가 되겠네요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