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여행/15 미국 캐나다 - 시애틀 빅토리아 로키

BC - The Magnolia Hotel and Spa (더 매그놀리아 호텔 앤 스파) ★★★★☆ ② 조식 - Catalano Restaurant & Cicchetti Bar

arumino 2016. 3. 30. 09:01

아무리 일정이 바빠도 조식은 먹고 가야겠죠? ㅎㅎ The Magnolia Hotel and Spa는 크지 않은 호텔이기 때문에 식당이 하나밖에 없습니다^^ 작은 호텔이라 바도 함께 운영하고 있고, 이름은 Catalano Restaurant & Cicchetti Bar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900여개의 빅토리아 소재 레스토랑중 22위를 하고 있는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https://www.tripadvisor.com/Restaurant_Review-g154945-d4112681-Reviews-Catalano_Restaurant-Victoria_Victoria_Capital_Regional_District_Vancouver_Island_.html







카탈라노는 Mediterranean, 지중해식 식사를 제공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특히 스페인식과 이탈리안식을 잘 하나봅니다. ㅎㅎ


조식 시간은 평일은 06시30분부터 10시까지 제공되고, 주말에는 브런치로 08시부터 14시까지 제공됩니다~







식당 안에 들어가면 왼쪽에 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가 Cicchetti Bar입니다. 







카탈라노의 조식 메뉴판입니다. 왼쪽의 것은 더운 음식이고, 오른쪽에는 컨티넨탈 부페와 기타 사이드 메뉴, 음료가 적혀있습니다. full breakfast voucher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왼쪽의 더운 음식중 하나 주문이 가능하고, continental breakfast voucher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왼쪽의 더운음식을 주문하려면 개당 CAD 8을 추가로 내야 한답니다. 컨티넨탈 부페는 포기해야 하고요. 메뉴판을 미리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magnoliahotel.com/wp-content/uploads/2015/04/breakfast_Apr2015.pdf


저희는 컨티넨탈 바우처가 있기 때문에 컨티넨탈 부페를 먹어야 합니다. ㅎㅎ 하지만, 저희에게는 비자 럭셔리 클럽에서 제공해준 CAD 25의 식음료권이 있습니다. 바로 이때가 식음료권을 사용해야 할 적절한 타이밍이네요. 저희는 식음료 바우처를 이용해 the traditionalist와 the pacific을 주문했습니다.







카탈라노 레스토랑의 풍경입니다. 여기가 좀 특이한 구조로 되어있는데... 복층 구조로 되어있어요. 공홈 사진을 퍼와볼께요 ㅎㅎ 말로 설명할 수가 없네요 ㅠㅠ







이렇게 생겼어요. 왼쪽이 치케티 바이고, 오른쪽이 레스토랑 좌석입니다. 계단 중간에도 좌석이 있는...좀 특이한 복층 구조에요 ㅎㅎ 저희는 1.5층 쯤에 자리잡았답니다. ㅋㅋ 












컨티넨탈 부페 사진을 모아봤어요. 빵, 과일, 시리얼, 오트밀, 삶은달걀 등이 제공된답니다. 컨티넨탈은 더운 음식이 없어서 그런가 잘 차려져 있어도 뭔가 항상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주문을 하고 일단 빵과 오트밀을 가져와봅니다. 본토 스콘은 정말 맛있어요. 비스퀵 이제 못먹을거 같아요...








위의 사진이 the traditionalist, 아래 사진이 the pacific입니다.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소세지는 좀 짰지만요~~ 미국보다 캐나다가 덜 짜게 먹는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 







후식은 과일과 요거트로 마무리! 오늘은 하루종일 운전해서 900km 이상 이동해야 하는 날이기 때문에 든든하게 먹어야 합니다! 더운음식과 컨티넨탈 조식으로 든든히 배 채우고 빅토리아를 떠날 채비를 합니다. 시간이 별로 없어서 조식당에서 여유를 즐기지 못하고 출발한게 좀 아쉽네요 ^^;;






link...

The Magnolia Hotel and Spa 공식 홈페이지 : http://www.magnoliahotel.com/

Catalano Restaurant & Cicchetti Bar 페이지 : http://magnoliahotel.com/dining/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