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경기/수원/팔달/인계동] 포르지아모르 -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arumino 2016. 2. 29. 09:01


이번달의 두번째 올레 체험프리 체험단으로 포르지아모르에 다녀왔습니다. 포르지아모르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분당선의 수원시청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화꿈에그린파크 1층에 있어서 주차장이 매우 넓답니다~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답게 깔끔하면서도 세련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주방도 이정도면 오픈되어있다고 할 수 있겠죠? 사진에는 없지만 와인도 상당히 여러 종류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Porgi, Amor는 모차르트의 '피가로의 결혼' 2막의 아리아 제목으로 '내밀어다오, 사랑아'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네요~

Porgi, amor, qualche ristoro,
내밀어 다오, 사랑이여, 약간의 위안을,
Al mio duolo, a'miei sospir!
나의 고통에게, 나의 탄식에게!
O mi rendi il mio tesoro,
나에게 내 님을 돌려주든지,
O mi lascia almen morir.
아니면 죽게 해다오.
http://youtu.be/cwgVFCEvJtI






포르지아모르는 100석 이상의 좌석을 가지고 있고, 프라이빗룸도 두세군데 있습니다~ 이 사진의 공간이 프라이빗룸입니다. 앤틱한 가구들 덕에 중세 유럽에 온 듯한 기분이 드네요 ㅎㅎ






외국에서 날라온 접시들도 진열되어 있어요. 접시 좋아하는 아내의 눈이 반짝거리더군요 ㅎㅎ







좌석을 배정받고 메뉴판 구경을 합니다. 왼쪽에는 점심특선메뉴, 오른쪽에는 일반 코스메뉴가 있어요. 뒤에는 단품메뉴들이 있답니다~ 정통 레스토랑 답게 가격이 화려합니다 ㅎㅎ 저희는 세트A와 세트C를 주문했습니다~ 세트 A에서는 크림과 토마토, 미트소스 세가지중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크림을 골랐고요^^






식전빵이 제일 먼저 나왔는데... 빵이 정말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보통 식전빵은 구운지 오래되고 하면 딱딱하고 퍽퍽한데... 식전빵을 먹으니 앞으로 나올 음식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커지더라고요~






오늘의 에피타이저는 관자요리입니다. 새콤한 레몬드레싱과 구운 관자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노란 소스는 샤프란소스입니다. 은은한 맛이 관자랑 또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 다음으로는 브로콜리체다치즈스프가 나왔습니다. 사진이... 어디갔지 -_-;; 분명 찍었는데... 저장이 제대로 안되었는지 찾을 수가 없네요 ㅠㅠ 스프는 언뜻 보기에는 연해보이는데, 먹어보면 맛이 아주 진하더라구요. 바닥엔 치즈 조각이 하나 있었는데, 아내는 없었다는거 보면 치즈조각은 복불복인가봅니다 ㅎㅎ

그 다음으로는 만다린 소스가 올라간 그린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이녀석도 사진이 어디갔는지 ~_~ 그린샐러드는 평범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코스A의 메인 요리인 까르보나라입니다. 메뉴판에 있는 상세 설명은 베이컨 달걀 노른자와 크림소스 파스타라고 되어있네요. 우선 양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그리고 분명 까르보나라인데 생각보다 크림이 느끼하지가 않더라고요~ 그런데 진하고 깊은 맛이 나는게... 정말 특이하고도 맛있었습니다! 단품으로 먹으면 2만원짜리 요리입니다. 






코스C의 메인요리인 청정호주안심스테이크입니다. 메뉴판의 상세 설명운 마르샬라 와인소스를 곁들여 그릴에 구운 안심구이요리라고 합니다. 저희는 미디엄을 주문했는데, 약간 미디엄레어정도로 구워졌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는 미디엄레어를 좋아해서 아주 만족했어요! 고기가 아주 두껍지만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육즙도 많았고요~






디저트로 크렘브륄레와 과일이 나왔습니다. 차는 커피와 오르조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크렘브륄레는 단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와는 잘 맞지 않았습니다^^;; 위에 설탕이 한겹 있길래 벗기고 먹었습니다 ㅎㅎ 설탕층을 걷으니 맛있네요~ㅎㅎ

아이를 위한 하이체어가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초록이를 유모차에 태워 재운 뒤 점심식사를 즐겼는데, 다행히 초록이가 밥 다 먹을때까지 안깨고 잘 자줘서 여유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수원에서 정통 이탈리안 식당을 찾으신다면 포르지아모르에 방문하시는걸 추천합니다.






link...

포르지아모르 공식 홈페이지 : http://www.porgiamor.co.kr/











* 이 글은 Olleh 멤버십 체험프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