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여행/15 미국 캐나다 - 시애틀 빅토리아 로키

AB - The Fairmont Chateau Lake Louise (페어몬트 샤또 레이크 루이스) ★★★★ ④ Fairmont Gold Lounge (페어몬트 골드 라운지)

arumino 2016. 6. 9. 09:01



타 호텔 체인에서와 마찬가지로 페어몬트에서는 '페어몬트 골드'라는 이름의 라운지가 있습니다. 저희는 비자 럭셔리 호텔을 통해 VIP 대우를 받았고, 그 덕에 페어몬트 골드 라운지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페어몬트 샤또 레이크 루이스의 골드 라운지는 본관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피아워는 17시-19시로 조금 짧네요^^;;







난생 처음 VIP 대우를 받아봤던 거라서...라운지 이용은 거의 하지 못했답니다. ㅠ_ㅠ 좀더 이런 혜택에 대해 일찍 알았더라면... 


하지만 이제는 힐튼 다이아가 있으니...ㅋㅋ;; 언젠간 라운지를 제대로 이용해 볼 수 있겠죠? ㅎㅎ










해피아워가 아닌 시간에는 간단한 음료와 차, 커피와 스낵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는 일리 커피가 준비되어 있네요- 아내가 일리를 좋아해서 저희 집에는 일리 캡슐머신이 있답니다^^;;







7층의 골드 라운지에서 바라본 호텔 전경입니다. 엄청 멋있어요 ㅎㅎ









골드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조식입니다. 아무래도 좁아서 그런가, 1층에서 제공되는 조식에 비해 가짓수는 조금 적습니다^^;; 저희는 비자 럭셔리 호텔에서 제공하는 조식쿠폰이 있어서 1층에서 식사도 가능했겠지만, 일반적으로 클럽 룸에서 묵는 사람은 아마도 골드 라운지에서만 식사할 수 있을거에요^^;;







저희가 체크아웃 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라운지에 방문했을 때에는 간단한 베이커리가 제공되고 있었답니다! 체크아웃하고 잠시 앉아서 마카롱과 머핀, 커피를 즐기고 호텔을 나왔습니다. 언제 또 이런 대접을 받아보나...^^;;;;






link...

The Fairmont Chateau Lake Louise 공식 홈페이지 : http://www.fairmont.com/lake-louise/

Poppy Brasserie 페이지 http://www.fairmont.com/lake-louise/dining/poppybrasserie/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