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서울/중구/장충동2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② (Banyan Tree Club & Spa Seoul) ★★★★★ - 조식 및 수영장 - Granum Dining Lounge

arumino 2016. 5. 31. 09:01


반얀트리의 조식은 호텔동 1층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이 되었습니다. 조식 제공 시간은 06시30분-10시30분입니다. 좌석은 54석이라고 하네요~







반얀트리가 크지 않은 호텔이라 조식당도 그렇게 넓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5성급 호텔의 식당 답게 깔끔하고 단아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저희가 늦잠을 자는 바람에... 열심히 먹느라 사진이 많이는 없답니다 ㅠ_ㅠ 가짓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대부분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먹지는 못했지만, 신선한 야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ㅎㅎ







빵 코너에도 빵이 여러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우유와 요거트, 시리얼 코너입니다^^







생과일 주스 코너입니다. 휴롬으로 바로 직접 과일주스를 짜먹는 방식입니다. ㅎㅎ 정말 많이 이용했던 코너입니다! 초록이가 과일 주스를 워낙 좋아해서요^^







제가 좋아하는 과일 코너! 과일들도 정말 엄선된 과일들인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계란 코너에서는 스크램블 에그와 달걀 후라이, 오믈렛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반얀트리 조식의 특징이 한식을 기본으로 제공해준다는 것입니다. 닭죽과 전복죽 등등이 제공되는데 저희는 전복죽과 닭죽을 선택했습니다. 사진은 전복죽만 찍어놨네요 ^^;; 정말 맛있었습니다!!


초록이를 위해서 간 하지 말라고 요청을 하니 간을 안해서 주셨답니다! 그래서 초록이 먹을만큼 덜어내고 소금넣어서 간맞춰 먹었어요^^







이건 오늘의 스프인 옥수수 스프와 오믈렛이에요~ 일찍 일어나서 많이 먹었어야 했는데 ㅠ_ㅠ 지금도 아쉽네요 ㅠ_ㅠ







열심히 먹다보니 어느덧 브레이크 타임이 되었네요 ㅠ_ㅠ 초록이 먹이는 것도 신경을 써야하다보니... 제대로 먹질 못했네요 ㅠ_ㅠ 아쉬워라...ㅠㅠ 







브레이크 타임 직전, 과일을 잔뜩 담아왔습니다! 초록이도 저도 정말로 배 터지게 과일을 먹었네요 ㅋㅋ  







비자 럭셔리 클럽으로 체크아웃을 한시간 정도 연장한 뒤 수영장에 방문했습니다! 수영을 좋아하는 초록이를 위해 왠만하면 호텔 수영장에는 방문하려고 노력한답니다. 반얀트리는 야외 수영장으로 유명한데, 아쉽게도 야외 수영장은 오픈하는 때가 따로 있더라고요~ 그래서 클럽동 3층의 실내 수영장에 방문했습니다.







수영장 프런트입니다. 여기서 객실 카드키를 이용해서 수영장 체크인을 합니다. 아기를 위한 방수기저귀도 판매한다고 하니 필요하신분은 수영장 프런트에 요청을 하세요!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전날 밤에 근처 대형마트에 가서 방수기저귀를 사왔답니다. ㅠ_ㅠ


수영장 이용시간은 06시00분-21시00분입니다!







라커룸에서 옷을 갈아입으면 되고요~ 라커룸은 번호키 방식입니다. ㅎㅎ 키 없는 방식은 처음 보네요!!








샤워를 먼저 하고 수영장에 들어가야겠죠? ㅎㅎ 여기에도 역시나 리필용기가 보이네요 ㅎㅎ;;







샤워를 마쳤으면 몸을 대충 씻어야겠죠? ㅎㅎ 정말 한눈에 봐도 깔끔하게 운영되는 목욕실입니다. ㅎㅎ 빗은 살균되고 있고, 드라이도 좀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물에 젖은 수영복을 말리기 위한 짤순이가 준비되어 있었고, 수영복을 가져갈 수 있는 비닐봉지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드디어 실내수영장에 들어왔습니다! 성인 수영장은 3개 레인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성인 수영장 바로 옆에는 자쿠지가 있습니다. 초록이가 유아 풀에서 논 다음 자쿠지에서 피로를 풀었답니다. ㅋㅋ







반얀트리가 좋은게 영아용 풀과 유아용 풀이 구분이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풀도 굉장히 넓어요! 초록이가 아주 즐겁게 수영을 즐겼답니다!







누워서 쉴 수 있는 썬 베드도 충분히 있었답니다~ 







수영장에서도 간단히 샤워를 할 수 있더라고요 ㅎㅎ 굳이 샤워실에서 안하고 올라와도 여기서 하면 될 것 같네요 ㅋㅋ;;


반얀트리에서 너무나도 즐겁고 행복했던 1박 2일이었답니다~~






link...

Banyan Tree Club & Spa Seoul 공식 홈페이지 : http://www.banyantreeclub.com/web/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