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서울/중구/충무로2가] 롯데 호텔 L7 명동 (Lotte Hotel L7 Myeongdong) ★★★★ ① 객실 및 외관 - Superior Double

arumino 2016. 6. 30. 09:01

​- 명동의 새 부띠끄 호텔, 롯데 호텔 L7 명동 슈페리어 더블룸 -



요즘 상장때문에 말이 많은 롯데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1월에 신규 오픈한 부띠끄 호텔인 L7호텔에서 하루 숙박한 것입니다~ 20-4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한 호텔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중후한 느낌의 일반 호텔에 비해 노란색을 모티브로 한 L7호텔이 많이 발랄해 보이긴 했습니다^^






원래 이 자리는 명동한증막이라는 곳이 있던 자리더라고요~ 롯데에서 이 자리를 사고 기존건물 철거하고 호텔을 새로 지은 거랍니다^^

주차는 투숙객은 무료주차가 가능한데, 전화로 주차예약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02-6310-1000으로 미리 전화하면 됩니다~

체크인은 14시부터, 체크아웃은 12시까지입니다~




​​


1층은 로비층입니다. 노란 모티브에 맞게 벽에 노란색으로 도색한 조형물이 걸려있습니다. 그리고 예쁘게 노란색으로 도색된 아띠 인력거가 있네요~ 아띠 인력거는 2013년 한국관광공사의 '창조관광사업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던 팀인데, L7호텔과 콜라보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L7호텔 출발 상품도 개발했고, 투숙객에게는 20% 할인도 한답니다~





로비 한쪽에는 스타워즈의 한 장면이 레고로 표현되어 있었습니다. 호텔 곳곳에 레고가 있던데... 레고사진가인 이제형작가님의 레고를 전시해놓는 거라고 합니다~ 7월 31일까지 전시한다고 하네요^^
http://www.lottehotel.com/l7/myeongdong/ko/offer/eventView.asp?seq=1620






L7호텔의 층 구성입니다. 체크인아웃은 3층에서 하고, 식사는 2층에서 하면 됩니다^^






체크인하러 3층에 들렀습니다~ 프런트 직원들은 다들 너무 친절했습니다!






초록이가 있으니 초콜렛을 따로 챙겨주더라고요~

객실에도 같은 초코렛이 있었는데... 웰컴 초코렛으로 자사의 샤롯데 초콜렛을 제공해주더라고요~
http://www.lottehotel.com/l7/myeongdong/ko/offer/eventView.asp?seq=1483






얘는 한정판 브릭 크레파스라고 합니다. 브릭 in L2 패키지에 포함된 녀석입니다^^ 어떤 패키지였는지는 아래에~
http://www.lottehotel.com/L7/myeongdong/ko/offer/packageView.asp?seq=1171

저희는 하나카드 이벤트로 예약해서 아주 저렴하게 브릭 패키지로 투숙할 수 있었답니다^^ 조식이랑 세금빼면 5만원정도에 투숙한것 같아요^^;;





24시간 이용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는 프런트 바로 옆에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맥북 프로가 있더라고요 ㅎㅎ 관리하기는 윈도우보다 편하긴 할 거 같네요^^;;






3층에도 레고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여기는 투숙객을 위한 라운지입니다~ 모던한 분위기에요^^






바도 하나 있네요~






모던한 엘레베이터를 타고 배정받은 방으로 갑니다~






저희는 1617호실로 배정받았습니다. 가장 구석진 방이었네요~ 아이를 위한 배려인지 아이때문에 다른 투숙객을 위한 배려인지...^^;;;;;






객실 스마트키도 노란색 ㅋ 근데 하나밖에 안줍니다... 모텔처럼 키가 객실에 꽃혀야 객실에 전기가 들어오는데... 자리를 비우면 전기가 안들어와서 충전을 위해 전자기기를 연결하고 외출하고 돌아왔는데... 충전이 하나도 안된거 있죠 ㅠㅠ 그리고 왼쪽엔 조식 바우처를 끼워놨답니다^^ 조식도 기대가 됩니다~






드디어 방에 들어왔습니다. 슈페리어룸은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25.1제곱미터니까 8평이 조금 안되네요^^;; 침대는 더블베드였습니다. 아주 푹신했던 침구입니다! 아마도 롯데호텔의 해온 침구이지 않을까...ㅎㅎ;; 






방 사이즈가 비지니스급이라 공간 활용이 돋보였답니다~ 티비는 벽걸이로 ㅎㅎ






금고와 커피, 냉장고, 가운, 슬리퍼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냉장고에는 무료생수 두병이 준비되어 있는데... 냉장고가 진짜 작아요 ㅎㅎ 생수 들어갈만한 깊이에요 ㅋㅋ 이렇게 작은 냉장고는 처음 봤답니다 ㅎㅎ






뷰는 명동성당뷰라고 하더라고요~ 높은층의 방을 배정받아서 그런가 명동이 한눈에 보이더라고요~






우리나라 호텔엔 진짜 비데 없는 곳을 찾기가 힘들것 같네요^^ 욕실도 다소 좁긴 했지만, 좁은 공간에 있을건 다 있더라고요~ 좁아서 욕조는 없고 샤워부스만 있어요^^






욕실어매니티는 (MALIN+GOETZ)입니다. 맬린앤게츠라고 읽나보네요 ㅎㅎ 2004년 미국에서 런칭된 브랜드라고 하네요~
https://www.malinandgoetz.com

다음 포스팅에선 조식과 루프탑바를 포스팅해볼께요!






link...

롯데 L7 명동 공식 홈페이지 : http://www.lottehotel.com/l7hotel/ko/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