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서울/중구/장충동2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① (Banyan Tree Club & Spa Seoul) ★★★★★ - 객실 및 외관 - Banyan Room

arumino 2016. 5. 30. 09:01



벚꽃이 만발했던 지난 봄에 저희 가족은 서울의 반얀트리에 방문했었습니다. 예약은 VisaLuxuryHotels.com에서 하였습니다. 조식이 무료이고, 가능하다면 객실 업그레이도도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희가 방문했던 날에는 아쉽지만 객실 업그레이드는 받을 수 없었기 때문에 좀 아쉬웠습니다^^;;






사실 반얀트리에 갔던 이유는 이 방 때문입니다. 방 안에 넓은 욕조가 있어서 초록이가 마음껏 수영했으면 하는 마음에서였죠^^;; 모든 반얀트리의 객실에 넓은 욕조가 있을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ㅠ_ㅠ 방 이름에 Pool이라고 적혀있어야 저 욕조가 있어요!! 저처럼 넓은 욕조를 원하시는 분은 꼭 'Pool'이 들어간 객실을 예약하세요!!









반얀트리는 40년 전통의 타워호텔을 새한이 매입하고, 2010년 리모델링하면서 반얀트리에 운영을 위탁하면서 재오픈 한 호텔입니다. 과거에 타워호텔도 굉장히 유명했다고 하더라고요~ 남산에서 제일 가깝기도 하고요 ㅎㅎ 사진속 건물 뒤에 보면 남산이 엄청 가까이 보이죠? ㅎㅎ 호텔 바로 앞에는 국립극장도 있고요~


반얀트리는 반얀트리 체인에서 오픈한 첫번째 도심휴양형 리조트라고 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상에서 서울의 445개의 호텔 중에서 97위를 하고 있네요. 생각보다 등급이 높지 않은데, 아마도 비싼 가격 때문이 아닐까...ㅠ_ㅠ

https://www.tripadvisor.com/Hotels-g294197-Seoul-Hotels.html







반얀트리는 리모델링 하면서 218개였던 객실을 50개로 줄였습니다. 아주 소규모 호텔이 되었기 때문에 프런트도 클 필요가 없죠^^ 아쉽게도 저희가 방문했던 날이 평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만실상태라서 룸 업그레이드는 못받았습니다 ㅠ_ㅠ







여기는 내일 조식을 먹을 조식당입니다. 호텔 규모가 크지 않아서 식당도 크지 않습니다.







프런트 옆 공용공간입니다. 모던하고 세련되게 꾸며져 있었답니다~~







저희는 Banyan Room 예약을 했기 때문에 클럽동에 숙소가 있었습니다. 클럽동은 원래 회원제로만 운영하려고 했던 곳인데... 이젠 일반인들에게도 오픈하는 곳이 되었네요 ^^;; 사진의 인포메이션은 제대로 된 정보가 안나오네요 -_-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www.banyantreeclub.com/web/01_about/ab06001.asp









클럽동의 로비는 3층에 있습니다. 반얀트리 클럽 회원권이 있으신 분은 클럽동에서 바로 체크인 하시는지 클럽동에도 프런트가 있더라고요~ 체크아웃은 저희도 클럽동에서 바로 할 수 있었습니다!


프런트 뒤쪽에 라운지가 있었는데... 클럽동 묵는 사람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성인 전용 라운지라 저희는 이용하지 못했네요 ㅠ_ㅠ 프런트 뒤쪽에 베이커리도 있었습니다~ 프런트 앞에는 샵이 하나 있고, 프런트 옆에는 스파와 수영장을 갈 수 있는 곳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반얀트리의 객실 스마트키입니다. 반얀트리는 Earthcheck에 참여하는 친환경 숙박업체이기 때문에 객실 스마트키를 회수합니다. 자원 절약을 위해서죠. 호텔 곳곳에 친환경을 위한 재사용 품목들이 있답니다^^;; 이것때문에 평점이 낮았을 수도 있을것 같네요... 일반 숙소에 비해서 자꾸 재사용하는 느낌이 있으니...







반얀트리의 침대는 방 한가운데 있어서 그런가 침대가 더 넓어보입니다. ㅎㅎ 보통은 옷장에 숨겨져있는 가운도 침대 위에 놓여있네요! 반얀트리 거북이도 침대 위에 놓여있네요! 사올껄 그랬나 후회가 되네요^^;; 본격 호텔 마스코트 인형 모으기 프로젝트 시작해볼까요? ㅋㅋ;;







웰컴 초코렛도 있습니다. 음, 달지 않아 맛있었습니다! 







창가에는 책상과 옷장, 티비가 있습니다. 티비가... 모니터 수준으로 작네요 -ㅅ-;; 이것도 친환경이라 고장날 때 까지 안바꿔주는건가 -ㅅ-;;







책상에는 책상만 비추는 스탠드가 있습니다. 호텔 이용과 관련된 안내문들도 잘 비치되어 있습니다~







한쪽에는 응접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습니다. 의자가 고급스러워보이네요 ㅎㅎ







한쪽에는 미니바가 놓여있는데, 반 싱크대 수준으로 넓네요 ㅋㅋ;; 아로마 향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아쉽게도 사용해보지 못하고 그냥 나왔네요 ㅠ_ㅠ








커피는 카페 모리나리(Cafe Molinari)라는 생소한 업체의 캡슐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찾아보니 무려 200년이 넘은 이탈리아 회사의 커피네요 ㄷㄷ;;

http://www.molinari.co.kr/









눈으로만 구경하고 지나가는 미니바입니다. 다른 호텔엔 보통 양주는 미니어처들이 있는데, 여기는 큰 병들도 있네요 ㄷㄷ;;







화장실 및 욕실입니다.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세면대가 두개라서 편했습니다.







여기저기서 말이 많은 반얀트리의 어매니티입니다. 비누는 그래도 낱개제공하는데, 샴푸와 린스는 병에 담아서 제공이 됩니다. 이 역시 EarthCheck이기 때문에 낭비를 줄이자는 측면에서 이렇게 제공됩니다. 남이 쓰던걸 어떻게 쓰냐, 호텔이 무슨 모텔이냐, 남이 샴푸병이나 린스병에 이상한거 넣으면 어떡하냐 등의 말이 많은 것 같은데... 그런 글을 안봤으면 안꺼림찍했을텐데 ㅎㅎ;;







국내 호텔의 필수품 비데! 조명이 비데를 돋보이게 만드네요 ㅋㅋ;;







여기에도 샴푸린스 재활용통이 보이네요 ㅎㅎ 욕조는 크진 않았는데 월풀욕조라서 잘 사용했습니다! 이 욕조를 바랬던게 아닌데...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ㅠ_ㅠ 다음번에 반얀트리 예약하게 되면 반드시 'pool'이 있는 방을 예약하고 말테닷 -ㅁ-!!







온도조절기는 욕실에 스팀이 들어오게 하는 것입니다. 사우나도 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켠지 얼마 안되서 샤워룸이 뜨끈뜨끈한 습식 사우나가 되더라고요~~ 피로를 풀기 좋았습니다^^







호텔 룸 컨트롤 시스템입니다. 컨트롤 뿐 아니라, 날씨나 주변 정보 같은 각종 정보들도 전달해주는 녀석이네요 ㅎㅎ 호텔 내부시설 예약도 가능해보이고... 다재다능한 녀석입니다!







초록이를 위한 아기침대와 유모차도 대여했습니다. 유모차도 룸까지 배달해주더라고요~ 부가부 유모차를 대여해주는데 와이프가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대충 찾아보니 100만원...ㄷㄷ;; 호텔 밖으로 가지고 나가도 된다고 해서 엄청 좋은 유모차 끌고 남산 마실도 다녀왔답니다. ㅋㅋ







숙박을 한 사람은 주차비 무료입니다! 주차권 받아서 나가시면 됩니다~ 







밤에 국립극장 쪽에서 호텔쪽 야경을 찍어봤어요~ 정면에 보이는 낮고 큰 건물이 클럽동이고, 높은 건물이 호텔동입니다. ㅎㅎ 호텔동이 전망은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다음번에는 조식과 수영장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link...

Banyan Tree Club & Spa Seoul 공식 홈페이지 : http://www.banyantreeclub.com/web/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