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BigIsland - Kona Coffee Cafe (코나 커피 카페) $

arumino 2014. 9. 22. 00:24

오늘은 코나 방문하시는 분들이 어찌보면 가장 궁금해하실 정보겠네요~ 바로 커피 정보랍니다!


세계 3대 커피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예멘 모카, 하와이안 코나. 어디서 한번 들어보셨을 법 한 이름이죠?


세계 3대 커피중 하나인 하와이안 코나가 바로 빅아일랜드의 코나 커피를 말하는 것이랍니다.

빅아일랜드 섬의 서쪽지역은 강수량과 일조량이 커피 재배에 최적지이고, 화산토 때문에 비옥하고 물빠짐이 좋아서 품질이 좋은 원두를 생산해낼 수 있답니다.^^

농장별로 자체 브랜드를 가진 곳들도 많고 자체 농장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들도 많이 있답니다~

(저희도 농장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하려 했으나 시간이 없어서 ㅠㅠ 아쉽지만 다음 기회로 ㅠㅠ)


저희가 코나에 방문할 때마다 들르는 원두 판매점이 있답니다. 바로 코나 커피 카페(Kona Coffee Cafe)인데요, 코나에 살던 지인이 추천해준 샵이랍니다~


아참, 코나에 무료주차장이 있답니다~ 아래 링크에서 무료주차 항목을 찾아보세요~

http://arumino.tistory.com/156







코나 커피 카페는 Kona Inn (코나인) 레스토랑 근처에 있습니다. 코나인은 머드파이로 유명하답니다~ 지난번 방문때는 머드파이 사먹었었는데, 이번엔 시간이 안되어 패스했네요 ^^;; 일반 음식도 맛있다는데 한번도 못먹어봤네요 ㅠㅠ


시음도 무료고 배송도 무료랍니다~ 우리나라로도 무료배송 해주나 -_-??







가게 내부는 로스팅한 커피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종류도 엄청 다양합니다. 로스팅 정도에 따라서 분류가 되어있고, 통으로 된 것과 갈아져 있는 것도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peaberry(피베리)들도 따로 모아져 있습니다. 시음시켜주는데 진짜 피베리는 맛이 좋더라구요~~ 원두 초코렛(초코렛 속에 원두가 들어있어요!)도 있고... 하여튼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요~~







코나 커피 카페도 기본적으로는 카페이기 때문에 음료로의 커피도 사먹을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커피 한잔의 금액이 요렇게 적혀있죠 ㅎㅎ 세계 3대 커피가 5불 이내의 금액이라는건... 생각보다 저렴하죠?


저는 한국에서 코나커피를 1잔당 5만원에 파는 곳 까지 봤습니다. 핸드드립이긴 했지만...-_-;;







커피와 다른 물건들은 각각 다른 크기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이쪽 진열장 말고도 다른쪽에도 진열이 많이 되어 있답니다~ 거기 사진은 없네요 ;ㅁ;


코나 커피 카페가 2001년에서 2010년까지 세계대회에서 우승자였나보네요. 그래서 이 작은 가게가 유명한가봅니다. ㅎㅎ







여기저기 사진을 찍으니 점원이 사진찍으라고 하면서 카운터를 비워줍니다. ㅎㅎ 시음과 시식을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것저것 요구사항이 많아도 엄청 친절하게 응대해줍니다^^







이것 저것 시음해 보고나서 선물용으로 원두 몇개를 사왔습니다. 


나오는 길에 판매하시는 분이 저희를 배웅해주네요 ㅎㅎ 근데 지못미...ㅠㅠ






link...


코나커피카페 홈페이지: http://buykonacoffeeonline.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