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BigIsland - Basik Acai (바식 아사이) $

arumino 2014. 9. 27. 01:07



하와이에서의 마지막 아침은 바식 아사이로 정했습니다.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기도 하고, 트립어드바이저에서 1위를 하는 집이기도 해서 그 맛이 너무 궁금했답니다^^

지금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3위를 하고 있네요~

http://www.tripadvisor.co.kr/Restaurant_Review-g60872-d2316442-Reviews-Basik_Acai-Kailua_Kona_Island_of_Hawaii_Hawaii.html







마지막날 체크아웃을 좀 일찍 하고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에서 바식 아사이를 거쳐 코나 공항까지 이동을 보여주는 영상이랍니다. 바식 아사이에는 1분50초쯤 도착을 하네요~~







바식 아사이는 이렇게 2층짜리 건물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비를 주의해서 보지 않으면 그냥 지나칠 수 있습니다. 아침 일찍 갔는데도 불구하고 차들이 꽤 많이 주차되어 있습니다. 바식 아사이에 온 사람들도 있지만 그 아래집인 스노클밥에 온 사람들도 많아 보였답니다. ㅎㅎ 







날씨 정말 좋죠? 빅아일랜드를 떠나고 싶지 않았답니다. ㅠㅠ 외국인들도 열심히 바식 아사이의 아사이볼을 폭풍흡입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천장이 뭔가 멋있어서 찍어봤습니다. Wake up and live 엄청 멋있는 말이네요 ㅋㅋ 







바식아사이의 주력메뉴는 아사이볼과 스무디입니다. 우리나라에도 몇년전부터 아사이베리 열풍이 불었었는데... 바로 그 아사이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비싸긴한데, 여기서는 그래도 좀 저렴하려나요? ㅎㅎ


아사이볼 작은 사이즈는 $9, 큰사이즈는 $12.5입니다. 스무디는 각각 $5.95, $6.95이고요~~







이렇게 예쁜 언니(?)가 주문을 받으시네요 ㅎㅎ 아마존 에너지!!


저희는 아마존 에너지를 아침부터 잘 느끼기 위해 큰걸로 주문했답니다~~ 아침이니까요 ㅋㅋ







메뉴는 요렇습니다~~ 저희는 음...뭘 먹었을까요 -_-?

메모해둔 것을 찾아보니 The Waterman을 먹었네요 ㅎㅎ 적어두길 잘했네요 ㅋㅋ 


아사이라아 마카다미아넛 파우더, 캐슈넛 밀크가 섞여있고, 토핑으로는 그래놀라, 파인애플, 블루베리, 캐슈넛, 코코넛가루같은거에 꿀을 넣어주네요 ㅎㅎ


뭔가 건강해질것만 같은 재료들이 가득 들어가네요~







그래놀라가 들어가서 그런가 아침으로 먹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아사이볼(Acai Bowl)은 하와이식 과일빙수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빙수라고 하기엔 얼음이 없네요 ~_~


아사이베리랑 파인애플때문에 새콤새콤 아사이베리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저랑 와이프 모두 새콤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또 먹으러 가고 싶은 맛이네요! 괜히 트립어드바이저에서 3위하고 있는게 아니네요 ㅋㅋ







왠지 아쉬워서 아사이볼과 바깥 풍경을 함께 찍어봤어요 ㅎㅎ 뭔가 분위기 있는 사진이 된것 같네요 ㅎㅎ 


여기서 여유를 부려서 그랬나...결국 코나에서 호놀룰루 가는 비행기를 놓치고 말았답니다...-_- 가뜩이나 늦었었는데...렌터카 셔틀도 엄청 늦게 오고...결국 셔틀은 왔지만...같이 타게 된 외국인들중 일행 한명이 화장실에서 아주아주 늦게 나오는 바람에...-_- 렌터카 반납하고 셔틀 출발하기까지 20분 이상 소요되었네요 -_-


다행히 하와이안항공측에서 바로 다음 비행기를 탑승할 수 있도록 조치해줘서...호놀룰루로 잘 왔답니다. ㅋㅋ





link...

바식아사이 홈페이지 : http://www.basikacai.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