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Hawaii - Bubba Gump (부바검프) $$

arumino 2014. 9. 23. 18:31




부바검프는 포레스트 검프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포레스트 검프는 많이들 보셨을 거에요~ (봤다면 늙은이 인증인가요 ㅠㅠ?)


포레스트 검프 영화의 포레스트 검프는 군에 입대하여 군인이 되죠. 그때 만나게 된 부바가 완전 새우 예찬론자입니다. 제대하고 나서 새우잡이 배의 선장이 되겠다고 하죠. 하지만 부바는 베트남전에서 죽었고, 포레스트 검프는 부바의 못다이룬 꿈을 이뤄주기 위해 새우잡이 배를 구입하게 되고, 성공하게 되어 부바 검프 쉬림프 회사를 차리게 되죠~ 


바로 이 부바 검프에서 모티브를 따온 것이랍니다. 그래서 가게 안에는 포레스트 검프와 관련된 소품들도 있고, 메뉴 이름도 포레스트 검프에서 많이 따왔고, 종업원을 부르는 것도 포레스트 검프에서 따왔답니다~ 


미국에 당연히 본점이 있고, 일본(도쿄, 오사카), 말레이시아(콸라룸푸르), 인도네시아(발리)에도 있네요 ㅎㅎ 

하와이에는 오아후 마우이 빅아일랜드에 있답니다~ 저는 옛날에 신행때에는 오아후랑 빅아일랜드에서 부바검프에 방문했었고, 이번에는 빅아일랜드에 있는 부바검프에 방문했네요^^







새우 요리 집 답게 캐릭터도 새우입니다. 사진에는 잘 안보이겠지만, 부바검프는 매장 입구에 티셔츠 등의 기념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따로 있습니다. 내돈내고 부바검프 매장을 홍보해야 하는 고단수의 홍보정책인듯 합니다. ㅋㅋ 공짜로 뿌려도 모자를판에 ㅋㅋ







입구에는 이렇게 포레스트 검프의 운동화와 가방이 있네요 ㅎㅎ 낮에는 사진을 찍어도 괜찮을텐데 저희는 밤에 가기도 햇고, 비가 오기도 했기 때문에 패스~~







테이블 위의 Run Forrest Run이라고 적힌 녀석이 보이실텐데... 처음왔다 그러면 담당 서버가 뭔지 친절히 알려줄 것이랍니다. 포레스트 검프에서 포레스트가 뛸 때 포레스트 검프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Run, Forrest Run!"이라고 응원하죠. 그 말이 적혀있는 것이랍니다.


저 뒤에는 Stop Forrest Stop이란 문구가 적혀있는데 요 문구를 보이게 만들어놓으면 담당 서버가 오게 됩니다. 즉, Run Forrest Run 문구는 만족스럽다는 뜻이고, Stop Forrest Stop 문구는 필요한게 있다는 뜻입니다.


탁구채에는 음료 목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레스트 검프에 탁구도 나왔나 -_-?







메뉴판은 우리나라의 메뉴판과는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ㅎㅎ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저희는 Shrimp Shack Pasta와 Shrimper's Heaven을 시켰습니다. 







이 메뉴가 shrimp shack pasta입니다. 와이프가 파스타가 먹고 싶다 해서 시킨 메뉴입니다. 맛있지만 제 입맛에는 아주 약간 짭니다. 제가 좀 싱겁게 먹는 편이긴 하니까...^^;; 맛은 좋습니다~ 양도 이정도면 괜찮고...







이게 Shrimper's Heaven입니다. 아마 부바검프에 오시는 분들이 꼭 시켜드시는 메뉴일듯 합니다. 감자튀김과 코코넛 쉬림프, 그냥 새우튀김, 칵테일 새우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엄청 많아 보이지만 사실...감튀를 제외하고는 새우 아래에 양배추가 깔려있.........부바검프에 가면 꼭 먹는 녀석입니다~







이건...처음 부바검프에 갔을 때 시켰던 것입니다. 엄청 뭔가를 많이 시켰었죠? 우리나라 양 생각하고 시켰다가 음식 나온거 보고...ㅋㅋㅋㅋㅋ 정말 배터지게 먹었었네요.


뭐 시켰나 기억은 안나는데 기억을 최대한 더듬어보면...


왼쪽 아래에 있는 녀석이 Shrimper's Net Catch입니다. 맥주속에서 익혔다고 적혀있네요. 맛없어요 -_- 부바검프에서 먹었던 음식중 유일하게 실패했던 녀석...


오른쪽 위에 있는 녀석이 Shrimp & Veggie Skewers인듯 하네요. 밥이랑 샐러드 먹으려고 시켰던 메뉴. 맛이 괜찮았어요~ 이 메뉴를 시키면 Garden Salad를 저렴하게 추가할 수 있어요~ 그 샐러드가 오른쪽 아래의 샐러드에요. 


왼쪽 위의 음식은 뭔지 기억이 전혀 안나네요 ^^;; 사진을 보면 기억이 날 것 같은데 사진이 없으니 ㅠㅠ





오아후에서도, 마우이에서도, 빅아일랜드에서도 즐길 수 있는 음식점 부바검프!

하와이에 늦게까지 여는 식당이 많이 없는데 (특히 이웃섬!!) 부바검프는 나름 늦은 시간까지 문을 여니까 좋답니다^^ (사실 저도 이번 여행에서는 늦어서 부바검프를 또 갈 수 밖에 없었네요ㅠㅠ 다른데 가보고 싶었는데 ㅠㅠ)






link...

부바검프 홈페이지 : http://www.bubbagump.com/







위의 지도는 전 세계의 부바검프 위치고요,



여기는 오아후의 부바검프~ 알라모아나 센터의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우이의 부바검프는 라하이나에 위치하고 있고요~



빅아일랜드의 부바검프는 코나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