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BigIsland - Hawaii Volcanoes National Park Kilauea Visitor Center (화산국립공원 킬라우에아 방문자센터)

arumino 2014. 8. 7. 12:32


거북이가 나오는 푸날루우 해변을 뒤로 하고 30분쯤 달리면 드디어 화산 국립공원이 모습을 드러낸답니다^^ 화산국립공원에 진입을 하게 되면 땅속에서 뿜어져나오는 수증기를 볼 수 있답니다. 위 동영상에서는 6분31초부터 화산국립공원이 시작된답니다~ 







화산국립공원 입구에서 처음 만나는 곳은 입장료 내는 곳입니다 -_-;; 입장료는 차량 1대당 $15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면 1인당 $8이고요. 한번 구매하면 일주일간 재입장이 가능합니다. 위 동영상에서는 7분14초쯤에 나타나네요.


입구가 운영중인 시간에는 당연히 입장료를 내야하지만, 입구가 운영하지 않을때에는 그냥 입장도 가능합니다^^;; 밤에 방문하실 분들께서는 참고하세요~







입장료를 지불하면 금새 화산국립공원의 킬라우에아 방문자 센터에 도착한답니다. 위 동영상에서는 7분20초에 도착을 합니다~~ 정보도 얻을겸 방문자 센터에 들어갑니다. 방문자센터에는 한글로 된 안내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www.nps.gov/havo/planyourvisit/upload/05-2011-explore-web.pdf

위의 링크의 안내서가 한글로 제공됩니다^^


간단히 안내서를 미리 알고 싶으시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비지터 센터 벽면에 시간이 얼만큼 있을 때 어딜 가는게 좋은지에 대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1~2시간짜리 코스는 Steam Vent(스팀벤트)와 Jaggar Museum(재거박물관), Thurston Lava Tube(써스톤 용암동굴)의 세군데를 도는걸 추천하네요.


2~4시간짜리 코스는 위 세군데 돌고 Sulphur Banks Trail(설퍼 뱅크 트레일), Devastation Trail(데바스테이션 트레일), Kilauea Iki Overlook(킬라우에아 이키 전망대)를 가보는걸 추천합니다~ 







4시간 이상 있을꺼면 몇군데 더 돌아볼 수 있는데요,


사진상 1번은 현재 접근할 수 없는 곳으로 알고있고, 그다음에는 길 가면서 곳곳에 있는 작은 트레일코스 가보라는 것이고, 세번째는 End of the Road(길 끝)에 가보라는 거네요. 


그리고 추가로 Kipukapuaulu와 Pu'u Huluhulu, Pu'u Loa 트레일도 가보라고 추천하네요 ㅋ 가보고는 싶지만...나중에 시간 정말 많을때 캠핑와도 좋을듯 해요 ㅎㅎ







비지터 센터 내부입니다. 밖에서 본 안내판이 내부에도 있네요. 그리고 기둥에 보면 각국 언어로 번역된 안내프린트가 있는데 한국어도 보이시죠? ㅎㅎ







비지터센터 내부에는 이렇게 기념품 상점이 있습니다. 저희는 자석을 모으는지라 자석을 하나 샀죠 ㅎㅎ







킬라우에아 방문자 센터는 오전 7시45분에 오픈해서 오후 5시에 문을 닫으니 참고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