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도 3박4일 일정 정리

arumino 2018. 9. 28. 08:01

지난 극성수기에 다녀왔던 제주 일정 정리를 먼저 해볼까 합니다. 3박4일로 다녀왔고, 숙소는 지인 집에 머물렀기 때문에 숙소 포스팅이 없어요 ㅎㅎ 그래서 밥도 하루에 한두끼 정도만 사먹었고...지인찬스 덕에 극성수기지만 비싸지 않게 다녀왔어요! 






갈땐 진에어 타고 갔어요. 특이하게도 인쇄물 비치하는 곳이 식탁 위에 있더라고요 ㅎㅎ 이런 구조 처음 본거 같아요.






렌터카는 뉴아리랑렌터카에서 대여했어요. 아주 저렴한 가격에 새차 렌트할 수 있었어요! 전기차 뽐뿌가 엄청 왔었답니다 ㅠㅠ






첫 목적지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 비행기 좋아하는 초록이가 너무 즐거워했어요~ 영화도 재밌게 봤고요~






숨겨진 전망대에서 한숨 돌리면서 본 전망도 정말 멋있었고요~






진짜 오랜만에 재방문한 킹흑돼지! 맛있게 먹고 선물도 많이 받아왔어요 ㅋㅋ






슈돌에 나왔던 곰막에서 회국수도 먹고






빈티지한 느낌이지만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바람벽에 흰당나귀 카페에서 쉬어가기도 했어요.






바램목장에서 양이랑 뛰어놀기도 했고






브릭캠퍼스에서 여러 작품들도 만나봤어요.






하르방 밀면에서 밀면 한접시 먹고






빛축제 LAF에서 빛 예술작품도 만날 수 있었답니다.






돌아가는 길은 아시아나... 






국내선도 아이들을 위해 스티커북을 주네요 ㅎㅎ 역시 FSC의 위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