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제주/조천읍] 햇살가득 돌담집

arumino 2018. 8. 27. 07:01

​​(2017년 10월에 방문했던 햇살가득 돌담집의 후기... 푸켓 포스팅때문에 미뤄두다가 이제야 업로드 합니다 -_-)​







저녁을 먹기위해 찾아간 곳은 함덕에 있는 햇살가득 돌담집입니다. 현지 사람들이 추천하는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땐 1층이 다 만석이라 2층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2층은 주인분들이 사시는 집...ㅋㅋ;; 


전용 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편합니다~ 






저희는 흑돼지구이 정식을 먹었어요. 제가 애정하는 맛있는 유기농 쌈과 함께 차려진 푸짐한 상차림!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흑돼지 구이가 구워져 나와서 아주 편했어요! 초록이도 엄청나게 맛있게 잘 먹었고, 저희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구워서 나오는게 꼭 석갈비 같네요 ㅎㅎ






조금 작긴 하지만 고등어구이도 함께 나온답니다! 고등어도 먹고 흑돼지도 먹고~~ 너무 맛있었어요!






밥과 함께 나온 된장국에는 게도 들어있어 시원하고 깔끔했답니다! 정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