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서귀포/표선면] 보롬왓

arumino 2018. 8. 24. 07:01

​(2017년 10월에 방문했던 보롬왓의 후기... 푸켓 포스팅때문에 미뤄두다가 이제야 업로드 합니다 -_-)​






보롬왓이라 하는 곳이 요새 핫플레이스더라고요~ 도깨비라는 드라마에 나왔다던데 도깨비를 봤어야 알지 ~_~

보롬왓은 바람부는 밭이란 뜻이라 합니다. 보롬이 바람이란 뜻이고 왓이 밭이란 뜻이래요~ 메밀을 재배하고 판매하는 제주한울영농조합법인에서 운영중인 시설이라 하네요~

매년 메밀축제를 하는걸로 유명하고, 유명해지니 철을 따라 여러가지 행사를 하고있네요~ 저희는 명절에 방문해서 그런지 명절 행사를 하고 있어서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주차장이 꽉 차서 주차에 시간이 조금 걸릴 정도로...






메인 건물에는 카페가 있어요~ 연휴기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ㅎㅎ






카페 앞마당이 넓게 펼쳐져 있어요! 명절이라 그런지 항상 그런지 모르겠지만, 연을 사서 연날리기 할 수 있었어요! 명절이라 그런지 저희가 연을 산 이후에 연이 다 팔렸더라고요 ㅋㅋ;; 초록이와 연을 즐겁게 날릴 수 있었어요!






명절이라 그런지 평소에도 그런지 이것저것 보롬왓의 특산품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제 기억이 맞으면 여기가 라벤더 밭이었을거에요 ㅎㅎ 가을이라 라벤더 꽃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






시간이 너무 지나서 이게 무슨 꽃인지 기억이 안나네요...-_-;;






여기는 메밀밭! 여름에 왔어야 메밀꽃이 하얗게 핀 모습을 볼 수 있었을텐데... 흔적만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장독대에 동백꽃 조화를 올려놓았는데, 전선으로 연결된 걸 보니 밤에는 불을 켜두나봐요! 밤에 엄청 예쁠듯 ㅎㅎ

여러가지 체험도 있었던 것 같은데...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을 곳 같습니다! 






link...

보롬왓 공식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jejuhan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