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제주/구좌읍] 곰막 - 회국수

arumino 2018. 8. 20. 08:01

​(2017년 10월에 방문했던 곰막의 후기... 푸켓 포스팅때문에 미뤄두다가 이제야 업로드 합니다 -_-)​






제주에 곰막이란 식당에 갔었습니다. 슈돌로 유명해진 집인데, 제주 현지에 아는 분에 의하면 맛집이라 유명해진게 아니라, 촬영에 적합한 장소라 슈돌에서 방문했다고 하더라고요~ㅋㅋ 이 근처에서 뭐 찍고 근처에서 식사를 해야하는데 자리 넓고 한가한 곳이라 방문했다나 뭐라나...;; 넓은 수족관도 한 몫 했고 ㅎㅎ;;






동막은 김녕에서 구좌해안로를 타고 가다보면 길가에 있어요~ 주차장도 넓고 식당도 넓답니다!






방송 탔으니 열심히 홍보해야죠 ㅋㅋ






대형 수족관이 여러개 있어서 초록이가 한참 물고기들 구경할 수 있었어요! 





​​


기본 찬은 이렇습니다~ 맛은 평범했어요!






회국수입니다. 회가 신선했어요! 맛도 있었고요^^






성게국수는 음... 여기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어봐서... 음... 잘 모르겠어요^^;;;;

맛이 없는 곳은 아니니 한번쯤 들러보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내부가 넓고 주차장도 넓어서 단체로 오시기 좋을 것 같네요!





ps. 이번 여름 휴가때도 곰막에 방문했어요~ 맛있어서 방문했다기 보다는 김녕에 방문했다가 갈만한 곳이 없어서...ㅋㅋ;; 기본 찬은 변화 없이 그대로 유지되더라고요~ 이번엔 초록이랑 두별이가 수족관을 같이 구경했고요~ 어른들은 모두 회국수를 선택했네요 ㅋㅋ






link...

곰막 공식 홈페이지 : https://commak.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