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경기/수원/팔달/우만동] 우만동족발집 - 보쌈

arumino 2017. 9. 4. 08:01

아주대 앞에 족발 보쌈 맛집이 있어 찾아간 곳은 우만동족발집. 족발도 맛있지만, 점심 특선으로 나오는 보쌈 정식도 맛있기로 소문이 나 있길래 찾아가봤어요. 사실, 한번 갔었는데 준비된 보쌈이 떨어져서 발걸음을 돌린 적이 있는 터라 두번째 방문에서야 비로소 보쌈을 맛볼 수 있었어요.






원래 우만주공2단지 옆 골목에서 시작했는데, 장사가 잘 되어 현재 위치로 이사왔다고 해요. 2호점으로 인계점도 낸 것 같고... 






메뉴판입니다. 점심 보쌈정식은 메뉴판엔 없지만 8천원입니다. 그리고 배달 가능 지역이 아주 넓네요 ㅎㅎ 인계점의 배달 지역까지 적어놔서 그런 듯 합니다. 테이크아웃하면 여기서 3천원 저렴합니다. 






인테리어는 카페나 펍에 온 것 같습니다 ㅎㅎ 대학가에 있는 식당이라 젊은 분위기로 꾸며놓은 듯 합니다.






드디어 보쌈이 나왔어요! 부드럽고 야들야들 너무 맛있었답니다! 






밥은 1인 1찌개와 함께! 밥 한 그릇만 먹을 수 없더라고요... 한 그릇은 보쌈과 한 그릇은 찌개와... ㅎㅎ 대학가 앞이라 그런지 밥 추가는 무료로 해주셨네요!


또 가고 싶네요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