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강원/강릉/초당동] 송정 해변막국수 본점 - 블루리본 맛집

arumino 2018. 7. 27. 08:01

​​(2017년 9월에 방문했던 송정 해변 막국수의 후기... 푸켓 포스팅때문에 미뤄두다가 이제야 업로드 합니다 -_- 이제 이사갔겠네요 -ㅅ-)







강릉에 오면 이것저것 자꾸 먹어서 저녁 먹기가 좀 그래요 ㅎㅎ;; 그럴땐 가볍게 막국수를 먹으면 된답니다~ 그래서 찾은 곳은 송정 해변막국수에요. 블루리본 서베이에 블루리본 하나를 받은 맛집이라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블루리본 서베이에 “막국수와 메밀부침이 유명한 곳. 메밀을 속껍질째 곱게 갈고 고구마 전분과 밀가루를 알맞은 비율로 섞어 면을 뽑는다. 육수는 멸치와 다시마, 무, 대파 등을 넣어 우려낸다.” 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내부는 아주 옛스럽습니다. 현대의 고 정주영 회장이 좋아하던 맛집이라고 하네요~ 정주영 회장이 좋아하던 맛집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ㅎㅎ 맨날 미식여행만 다니셨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를 먹었어요. 다른 메뉴도 먹고싶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ㅠㅠ






국수는 금방 나옵니다.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 모두 평균 이상의 맛을 합니다~ 오이 고명이 있어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오이 좋아하는데... 오이 고명 올려주는데가 많지 않으니까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실은 배가 불러서...ㅠㅠ)






이제 이사를 간다고 하더라고요~ 이미 이사를 갔겠죠? ㅎㅎ 담번엔 배 고픈 상태에서 방문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