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경기/광주/퇴촌면] 포사이 - 베트남 쌀국수 - 백종원의 3대천왕

arumino 2018. 8. 6. 08:01

​(2017년 11월에 방문했던 포사이의 후기... 푸켓 포스팅때문에 미뤄두다가 이제야 업로드 합니다 -_-)


퇴촌에 드라이브 겸 털보네 바베큐를 먹으러 갔는데, 왠걸?? 털보네 바베큐가 문을 닫았네요 ㅠㅠ 그래서 급히 주변 맛집을 검색하는데 바로 근처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베트남 쌀국수 집이 있다 그래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ㅎㅎ






저희가 저녁먹기 좀 이른 시간에 왔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지 않았는데... 다 먹고 일어날때쯤엔 식당이 사람으로 가득찼어요! 






백종원의 3대천왕 출연 인증 ㅋㅋ






메뉴판입니다. 맛집답게 메뉴가 단촐합니다. 월남쌈과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초록이의 첫 월남쌈이에요 ㅎㅎ 그동안은 쌀국수만 먹었었는데 ㅋㅋ






월남쌈이에요~ 무난하지만 맛있어요 ㅋ 오랜만에 먹으니 라이스 페이퍼를 어떻게 말아야 하는지 까먹었더라고요 ㅠㅠ 초록이도 맛있게 먹었어요!

땅콩소스를 직접 만드시는지 기가 막히더라고요~ 많이 달지 않고, 진한 땅콩 맛이 일품이었어요!






오늘의 메인 쌀국수입니다! 국물도 국물이지만, 고기의 양이... 보이시나요? ㅎㅎ 가격에 비해 완전 실합니다! 배불리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