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서울/송파/송파동] 모꼬지에 - 분식 - 수요미식회 맛집

arumino 2017. 8. 18. 08:01


송파쪽에 방문했다가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떡볶이집인 모꼬지에에 방문했어요. 낮에 가면 오래 기다렸다가 먹어야 한다는데, 저희는 영업 끝날때 쯤 방문해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모꼬지에는 잠실여고, 일신여상 바로 앞에 있어요. 여고 앞 떢볶이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여고가 두개나 있네요 ㅎㅎ

주차는 약간 힘들어요. 저희는 늦게 갔기 때문에 송파구 노인회관 주차장에 차를 댈 수 있었어요. 아래 사진에 보면 유료 주차장 안내가 있네요.






이녀석들이 수요미식회에 등장한 친구들이군요. 떡볶이도 나왔는데 떡볶이 사진은 어디에??






수요미식회 출연으로 인해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갔네요 ㅋㅋ 






수요미식회 출연을 적극 이용하고 있네요 ㅎㅎ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음식 중 순쫄, 즉석떡볶이, 딸기빙수를 주문했어요. 1번 세트로 주문했고, 뽀끔공기와 딸기빙수는 나중에 추가주문을 했답니다~






가게 입구에 붙어있던 건데, 많은 참고가 되었답니다!






첫번째 메뉴는 순쫄! 엄청 기대를 많이 했는데... 가장 실망을 안겨 준 메뉴입니다... 너무 자극적이고 매워서 무슨 맛인지도 모르겠고... 왠만하면 제가 음식 안남기는데 이건 남겼네요. -_- 이런 음식이 어떻게 수요미식회에서 극찬을 받았는지 ~_~ 완전 대박 실망했어요. 






첫 메뉴에 완전 실망하기도 했고, 매운 맛이 계속 입안에 남아서 무슨 맛인지도 모르고 떡볶이를 먹었어요... ㅠㅠ 완전 실망해서 얼른 나가고만 싶었어요.






그래도 혹시나 혹시나 하고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식당 주인이 다른 테이블에 하시는 말씀이, 우리 가게에서 볶음밥이 제일 맛있는거라고 하셔서... 그래도 기왕 왔으니 맛볼걸 다 맛보자고 생각하며 볶음밥 주문!

이거 주문 안했으면 큰일날뻔했어요! 혀의 감각이 드디어 돌아온건지, 엄청 맛있더라고요!! 떡볶이가 원래 이런 맛을 가지고 있었나? 싶을정도로... 떡볶이도 다시 한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만드는 볶음밥이었어요!






그리고 이 딸기빙수! 직접 딸기 시럽을 만드신다고 하시는데... 어떻게 이런 맛이 나는지~~ 정말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담번엔 꼭 재방문 해서 다시 먹어보고 싶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