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여행/15 미국 캐나다 - 시애틀 빅토리아 로키

AB - Jasper - Kimchi House (김치 하우스) $$

arumino 2016. 8. 5. 09:01

멀린 호수까지 갔다가 재스퍼에 돌아오니 시간이 어느새 여덟시... 이 시간엔 로컬 식당들은 모두 문이 닫습니다 ㅠ_ㅠ 자비없는 캐네디언들 ㅠ_ㅠ 가족들과 함께하는 삶이니 분명히 좋은 문화이기는 하나, 여행자에겐 불편한 문화일 수 밖에 없죠 ㅠ_ㅠ 하지만 동양 음식점은 문을 연다는 사실...ㅋㅋ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한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재스퍼의 유일한 한인 식당인 김치 하우스 Kimchi House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으뜸 시설 Certificate of Excellence에 선정되어 있기도 했고요. 김치하우스는 트립어드바이저상에서 재스퍼 국립공원의 음식점 중에서 19위에 랭크되어 있답니다!

https://www.tripadvisor.com/Restaurant_Review-g154918-d1850768-Reviews-Kimchi_house-Jasper_Jasper_National_Park_Alberta.html







김치하우스 입구입니다. 밤 10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밖에서 봤을 땐 작아보였는데, 안쪽으로 길쭉한 구조라서 내부는 상당히 넓습니다. 60~80명정도가 앉을 수 있어보였습니다! 







외국인들에게 어느정도 인정 받고 있는 식당이네요 ㅎㅎ







가격은...사악합니다. ㅋㅋ 외국 관광지의 한식이라 어쩔 수 없죠 뭐. 그래도 눈에 익은 메뉴를 보니 왠지 고향에 온 기분 ㅋㅋ 저희는 된장찌개과 순두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위에 사진이 된장찌개, 아래 사진이 순두부찌개에요. 고기가 비싸지 않은 동네여서 그런가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일단 만족. 맛은 우리나라의 맛은 아니었는데, 우리나라 사람 상대 장사 아니니까 당연하다고 생각되었어요. 많이 얼큰하진 않았거든요^^ 그래서 일부러 다대기를 더 달라고 해서 넣어먹었답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더욱 맛있었던 음식이네요^^






link...

Kimchi House 공식 홈페이지 : http://kimchihousejasper.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