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제주/용담동] 제주 자연렌터카(금강렌터카) - 제주공항 렌터카 하우스

arumino 2015. 10. 29. 07:01

이번 제주 여행에서는 렌터카를 오랜만에 빌렸습니다. 렌터카는 3년반쯤 전에 빌렸었는데, 그때도 소셜에서 싸게 빌린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도 소셜을 통해 예약했습니다. 아기와 함께하는 여행이기에 전 차량 금연인 자연렌터카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다음 로드뷰)


배타고 제주항에 내려서 공항까지는 택시로 이동했고, 택시비는 편도 6000-7000원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렌터카 하우스가 아닌, 출국장 5번게이트 앞에서 내려달라고 하세요~ 렌터카 하우스쪽엔 건널목이 없어요 ㅠㅠ 렌터카 하우스 앞에서 내린 뒤에 조금 난감했어요^^;;;;







렌터카 하우스가 생긴 후에는 처음 와보는데, 꽤 넓어요 ㅎㅎ 그런데, 업체가 워낙 많아서 부스도 다닥다닥 붙어있네요 ㅋㅋ 배가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마음이 급해 사진을 거의 찍지 못했네요^^;; 


자연렌터카는 금강렌터카의 브랜드인듯 합니다. 금강렌터카에서 차량 대여 계약서 서명하고, 보험금 납부하고 건물 밖으로 나왔습니다. 보험금은 다행히 카드결제가 되더라구요~







렌터카 하우스 밖으로 나가니 넓은 렌터카 주차장이 나옵니다... 차가 장난 아니게 많네요 @.@ 금강렌터카 표시를 찾아서 렌터카를 수령합니다. 레이가 당첨되었네요 ㅎㅎ 차량안내 받고, 차키를 수령한 뒤 출발~ 차량 외관 확인할 때에는 동영상 촬영 잊지마세요!


렌터카 하우스에서 렌터카를 빌릴 때에는 주차요금을 내야 하는군요... 빌릴때는 주차요금 정산 전액을, 반납할때는 천원...(레이는 경차라 천원일수도 있어요)


레이는 소문대로 힘이 많이 부족하네요 ㅠㅠ 하지만 공간은 정말 넓어요 ㅋㅋ 나름 만족했답니다~ (1100도로 탔으면 만족 못했을수도 있고요 ㅎㅎ;;) 연비는... 그닥...ㅠㅠ 


차량은 금연차량답게 담배냄새가 나지 않아 만족했어요. 그리고 4만km정도만 탄 차니 오래된 차도 아니었고요~





​​


공​항 빠져나오는데 정말 힘들었어요. 토요일이라 렌터카 빌리는 사람은 많은데, 주차장 출구 게이트는 두개... 출차하려는 사람은 엄청 많아서 아수라장이 펼쳐졌네요 ㅠㅠ 


게다가 렌터카 주차장을 벗어나면 렌터카 반납하려는 사람과 또 한번 눈치전쟁을 벌여야 합니다... 나는 우측 차선으로 가야하고, 반납 차량은 좌측 차선으로 가야하고... 공항 구조를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ㅠㅠ 공항 빠져나가는데만 30분 이상 소요되었네요 ㅠㅠ 


사람 많을 것 같은 날에 렌터카를 대여/반납하게 될 것 같으면 렌터카 하우스에 위치한 렌터카 업체를 이용하기 보다는 셔틀타고 렌터카 업체에 가는 곳으로 이용해야 할 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