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서귀포/성산읍] 망고레이 성산점

arumino 2015. 7. 1. 07:01

​제주에서 떠나기 아쉬워서 아침먹고 배타기 전에 망고레이에 다녀왔습니다. 전에 애월의 리치망고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 원조가 누구냐에 대한 논란이 있다고 했었죠? 바로 그 원조 논란의 중심에 서있는 망고레이입니다 ㅎㅎ

지난 포스팅에서 적었던 얘기를 다시 적자면,

-------------------------------------

인터넷 검색을 쭉 해본 결과, 여기에 원래 망고레이가 있었는데 하귀리로 옮겨갔고, 그자리에 리치망고가 들어선거라고 하네요 ㅎㅎ 진짜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리치망고는 냉동망고를 쓰고 망고레이는 생망고를 쓴다고... 망고레이는 가보면 정말 생망고라는 문구가 있는데 리치망고에는 그 문구를 찾을 수가 없네요^^;; 가격도 리치망고가 더 저렴하고...

-------------------------------------


지난 리치망고 포스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arumino.tistory.com/300







망고레이 본점은 애월 근처의 하귀리에 있고, 저희가 방문한 곳은 섭지코지 근처에있는 성산점입니다. 사실 망고레이 본점에도 잠깐 갔었는데...^^;; 암것도 안먹고 리치망고로 갔었죠^^;;







리치망고 앞의 입간판과 쓰레기통이에요. 쓰레기통이 아주 예쁘네요^^







생망고를 이렇게 많이 진열해놓는 것 또한 리치망고와 아주 차이가 납니다. 망고들이 예쁘게 놓여져있네요~ 직접 판매도 하고있습니다만... 비싸요 ㅠㅠ 망고잼이나 하나 사올껄 그랬나봐요 ㅎㅎ







자기들이 원조라고 안내도 하고있네요 ㅎㅎ 하지만 현실은 다들 리치망고로 가고있죠... 리치망고 자리가 올레길에 있어서 위치가 참 좋죠 ㅎㅎ







망고레이는 총 세군데 있네요. 하귀본점, 성산점, 북촌계동점. 북촌 얼마전에 갔었는데 왜 못봤었을까요^^;;







매장안은 이렇게 꾸며져 있어요~ 필리핀 한번도 안가봤지만, 필리핀에 온 기분?? ㅎㅎ 아침 일찍 갔었기 때문에 손님은 별로 없었어요.







망고를 이용한 쥬스가 엄청나게 여러가지입니다. 이중 맨 앞에 있는 '카라바오 생망고'를 제외하고는 냉동망고를 사용한다고 해요~ 







당연히 생망고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리치망고보다 조금 더 비쌌어요. 하지만 생망고라 그런지 맛은 더 좋았답니다^^ 메뉴판을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어디갔나 안보이네요 ㅠㅠ


개인적으로는 리치망고보다 망고레이가 더 나았습니다^^ 생망고라는 이름 때문에 그랬을 수도 있어요 ㅎㅎ






link...

망고레이 공식 홈페이지 : http://www.mangoray.kr/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