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Hawaii - Panda Express (판다 익스프레스) $

arumino 2014. 12. 23. 07:01


외국 생활 해보신 분들은 Panda Express(판다 익스프레스)가 많이 친숙하실꺼에요. 외국생활 했던 와이프가 배고플때 먹던 곳이라던가...ㅎㅎ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싸고 양많고 맛있는걸 좋아하는 제 취향을 존중해줘서 선택한 저녁이 바로 판다 익스프레스입니다. 원래는 마지막날이기 때문에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같은데 갈까 했는데...^^;;


판다 익스프레스는 여기저기 많은데 저희는 Pearl City(펄시티)의 판다익스프레스에 방문했습니다. 아마도요...^^;; 여기저기 판다 익스프레스가 많네요 ㅠㅠ 버거킹보다 많은듯 하네요 ㅎㅎ;;







여기가 입구입니다. 판다익스프레스는 매장에서 먹는 사람들도 많지만 포장해서 집에 가는 사람들도 많다고 합니다. ㅎㅎ 저희야 포장해서 가봤자 호텔에서 먹어야 하고, 호텔은 음식 데우는게 마땅치 않기 때문에 여기서 그냥 먹고 가기로 합니다.







패스트푸드인데 카페테리아같은 패스트푸드에요. 


사이드로 밥이나 볶음밥 등등을 주문하고, 메인요리 두개~세개 주문하면 두개 주문했을 때 7.79불, 세개 주문했을 때 9.29불이 되네요. 다른 옵션들도 있지만, 보통은 사이드와 메인요리로 구성된 세트를 먹는다고 해요~


가격은 와퍼랑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네요. 와퍼세트가 8.19불이었으니까...하지만 양까지 생각하면 버거킹보다 판다가 더 저렴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를 수 있는 음식의 가짓수가 꽤 되더라구요~~ 저희는 메인요리를 각각 두개씩 총 네개 골랐답니다~~


참고로 여기 보이는게 다가 아니에요~~







중식당이니 포츈쿠키는 서비스~~  두근두근







뭘 시켰나는 기억이 잘 안나요... 아무튼 20불도 안하는 금액으로 정말 배터지게 먹었어요. 다음부터는 미국여행때 꼭 판다 익스프레스 많이 먹을꺼에요!








포춘쿠키에는 무슨 말이 적혀있을까요~ 뭐 재미로 보는거니 ㅋㅋ


아무튼 판다익스프레스, 하와이 여행에서 가격대 성능비 끝판왕입니다! 한번쯤 꼭 드셔보세요!!






판다 익스프레스가 얼마전에 우리나라에도 런칭했죠. 아시아에서 최초매장이 서울에 들어온거라고 하는데요, 스쿨푸드를 계열사로 거느리고 있는 곳에서 런칭했대요. 가서 먹어보고는 싶지만, 거리도 멀고...우리나라 다른 음식에 비해선 싼게 아니니 ~_~ 






하와이에서는 판다 익스프레스를 여러곳에서 찾아볼 수 있어요. 총 28개가 있는것 같네요. 마우이에도 네군데(라하이나,키헤이, 카훌루이 두개)에 빅아일랜드에도 두군데(코나, 힐로), 카우아이에도 하나 있고요. 아래 지도에서 오아후에 있는건 와이키키 주변만 나오게 한거라서...와이키키 아닌데에도 많다는거 참고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