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Oahu - Sheraton Waikiki Hotel & Resort (쉐라톤 와이키키) ★★★★ ① 호텔 객실 및 시설 - Oceanfront Room

arumino 2014. 12. 12. 07:01

오아후에서 마지막으로 이틀간 묵었던 호텔이 쉐라톤 와이키키입니다. 와이키키에 있는 고급형 특급 호텔이죠~ 인피니티풀로 유명하죠~ (인피니티풀은 바다랑 수영장이랑 경게구분이 안되는? 수영장을 말해요~ 다음 포스팅때 사진 보시면 아~ 하실거에요~) 허니문으로 하와이 방문하시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호텔이고요~


쉐라톤 와이키키는 셀프주차가 리조트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통은 주차비 따로 리조트피 따로 받는데...(와이키키의 쉐라톤 계열 호텔들은 모두 리조트피에 주차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가가 나와서 2박이나 질렀었는데... 오션프런트뷰로 업그레이드도 받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ㅎㅎ








로비입니다. 엄청난 규모를 자랑합니다. ㅎㅎ 객실수가 1600여개에 육박하기 때문에...프런트도 넓고, 로비도 넓습니다. ㅎㅎ







엘리베이터도 엄청 많습니다. 한 12대쯤 있었던것 같네요 ㅎㅎ 덕분에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ㅋㅋ







쉐라톤 하면 푹신한 침대죠 ㅋㅋ 







방은 그리 넓진 않습니다. ㅎㅎ 티비장 없이 티비가 벽에 걸려있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죠^^;; 







쉐라톤 와이키키에서는 한글로 된 안내문을 준답니다~~ 워낙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기 때문일거에요~ 허니문으로 많이오는 곳이라니까요~~^^









욕실도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쉐라톤 마우이와 쉐라톤 코나에서도 봤던 Shine 제품이 여기에도 있네요^^







물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당연히 커피나 차도 무료이고요~~








체크인을 하고 나서 수영장을 방문했습니다~ 밤이 늦어서 수영장 안에 들어갈 수는 없지만, 조명이 예뻐서 ㅎㅎ 이 수영장이 바로 인피니티풀입니다~~







투숙객들에게 Rum Fire에서 음료를 한잔 마실 수 있는 쿠폰을 줍니다. ㅎㅎ  하지만 저희는 가지 못했네요 ㅠㅠ 아쉬워라 ㅠㅠ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션프런트라 전망이 아주 좋습니다~~ 방이 작은것 처럼 발코니도 좀 작습니다 ^^;;







아침에 본 인피니티 풀입니다. 풀장이 너무 예쁘네요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는 풀장과 조식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link...

쉐라톤 와이키키 공식 홈페이지(영문) : http://www.sheraton-waikiki.com/

쉐라톤 와이키키 공식 홈페이지(한글) : http://kr.sheraton-waikiki.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