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하와이(Hawaii)

Oahu - Waikele Premium Outlet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arumino 2014. 11. 18. 07:01

오늘은 하와이에서 많은 분들이 찾아가시는 쇼핑몰중 한곳인 Waikele Premium Outlet(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에 대해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우리나라에도 세군데의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죠. 파주랑 여주랑 김해에 있는 바로 그 프리미엄 아울렛입니다. 프리미엄 아울렛의 하와이 지점이 바로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인 것이랍니다^^


어떤 브랜드들이 입점해있는지 궁금하시면 아래의 프리미엄 아울렛 지도를 참고하세요^^

http://www.premiumoutlets.com/pdfs/Waikele.pdf

생각보다 많은 지점이 입점해있지는 않지만, 우리나라의 아울렛 가격보다도 훨씬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방문한답니다.


많이들 가시는 브랜드가 코치, 폴로랄프로렌, 갭, 타미힐피거, 바나나리퍼블릭, 캘빈클라인, 크록스 정도인듯 하네요~ 태교로 오시는 분들은 짐보리나 카터스, 갭키즈 등도 많이 방문하시고요^^ 


오픈시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구요^^ 

http://www.premiumoutlets.com/outlets/hours.asp?id=29

보통 평일과 토요일에는 09~21시, 일요일에는 10~18시에 영업을 하네요^^ 휴일은 없어보이구요~







이제 마지막 동영상이네요... 전날 묵었던 힐튼 와이키키 호텔에서 출발을 합니다. 고속도로를 타고 가다가 1분 46초쯤에 프리미엄 아울렛에 도착을 합니다. 대충 프리미엄 아울렛을 한바퀴 돌았기 때문에 크기나 분위기가 짐작가실거에요^^







보통은 렌터카를 가지고 많이 방문을 하시죠^^ 그게 제일 편하기도 하고, 하와이 북쪽 놀러가는 김에 잠깐(?) 들러서 두세시간 쇼핑하고 북쪽 가면 되니까요~


그 외에 다른 방법으로는 셔틀버스를 타시는 방법이 있어요. 


pgplover라는 셔틀 업체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셔틀 일정표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고요~~ 픽업 장소가 궁금하시면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왕복 1인당 $15입니다~ 예약도 가능하구요~

http://www.pgplover.com/


E Noa tour라는 업체에서도 셔틀을 운행합니다. 여기는 좀 더 비싸네요 ㅎㅎ 왕복 $26인데, 버스가 좀 특이해요~ 

예약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고, 시간표 보시려면 역시나 아래 참고하세요^^

http://www.enoa.com/oahu-shopping-tours/waikele-center-and-waikele-premium-outlets-tour/


그 밖에도 와이키키 해변을 걷다보면 셔틀버스 탑승을 알리는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어요~ 왕복 $10정도면 다녀오실 수 있고요,


오아후의 시내버스인 the Bus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와이키키에서 한번에 가는 버스는 없고요, 호놀룰루 시내의 Iolani palace(이올라니 궁전)이나 Alapai transit center(알라파이 환승센터)에서 103번 버스를 타면 됩니다. 돌아올때에도 반대로 이용하시면 되겠죠 ^^







인터넷 검색하시면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vip 쿠폰북을 받는 방법에 대해 많이 나와있는데요, 다른 방법들도 많이 있습니다.


위 사진에 언급된 것 처럼 셔틀버스(pgplover, E Noa tour)를 이용하셔도 쿠폰을 받을 수 있고요, 삼성, 신한카드 가지고 있어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모바일도 가능)나 탑승권 비행기 티켓을 제시하셔도 되고요^^


예전에는 우리나라 프리미엄 아울렛 vip 카드가 있어도 발급받을 수 있었는데, 지금도 되는지 잘 모르겠네요 ^^;;







이게 바로 vip 쿠폰북입니다. 우리나라 쿠폰북을 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실 생각보다 쓸모는 없답니다 ~_~








한국분들이 정말 많이 가시는 코치 매장입니다. ㅎㅎ 진짜 이 매장의 반 정도는 한국인이 아닐까 할 정도로... 한국인 직원까지 있어요 ㅋㅋ 







쿠폰북이 없더라도 이렇게 매장 행사를 하기도 합니다. ㅎㅎ 







많이 찾으시는 타미 매장입니다. 세일세일세일~~







폴로 랄프로렌도 가보고~~








크록스도 가보고요 ㅎㅎ 제가 들고있는 꼬질꼬질한 녀석은 제가 한국서 사서 신고있던 신발입니다. ㅋㅋ 같은 녀석이 싸게 나오니 왠지 배가 아프네요 ㅋㅋ


와이프는 크록스에서 한국에서 올해 신상으로 7만원인가 8만원에 팔리는 샌들을 35불인가에 구입했답니다. ㅋㅋ 


예전엔 쥬시꾸뛰르도 있었는데 없어졌네요 ~_~ 쇼핑은 한 두시간정도 했네요 ㅎㅎ 저희는 이번에 태교여행겸 왔던 것이기 때문에 카터스랑 짐보리에서 이것저것 많이 사왔습니다. ㅎㅎ





암튼 요약하자면


1. 렌터카 타고 오아후 북쪽 갈때 혹은 북쪽에서 올때 들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2. 우리나라 프리미엄 아울렛만큼 규모가 크지는 않으나, 확실히 저렴합니다.






link..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 http://www.premiumoutlets.com/waikele/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