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대전/대덕/이현동] 초가랑 밥상

arumino 2020. 1. 17. 08:01


아내와 대청댐 드라이브를 하러 갔다가 찾은 밥집은 초가랑 밥상입니다. 시골 분위기 물씬 풍기는 집인데... 초가지붕은 어디에? ㅎㅎ






초가랑 밥상은 대청호 두메마을 공정관광여행 코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점심을 여기서 먹네요~

대전공정관광 홈페이지에서 공정관광여행에 대해 알 수 있어요~ 가격이 종일기준 15,900원으로 아주 착하네요^^ 점심만 해도 1만원인데...ㅎㅎ
https://www.daejeon-fairtravel.kr/






앉아서 먹는 곳은 이렇게 생겼어요~ 저희는 여기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밥상이 오래된 나무를 이용해서 운치가 있었어요~






식탁이 편한 분들을 위한 좌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기들이 놓여있는데... 어디에 쓰는 다기일까요? 메뉴에 차는 없던데 ㅎㅎ






저희는 장아찌밥상을 먹었습니다~ 해물아삭전도 먹고싶었는데... 남겨도 포장이 안된다니 ㅠㅠ 다음을 기약했어요.






자리에 앉았을 때 보이는 바깥 풍경입니다~ 꼭 시골 대청마루에서 밥 먹는 느낌이네요 ㅎㅎ 






장아찌 밥상입니다~ 장아찌들도 있고 그냥 밑반찬들도 있는데... 반찬들이 모두 맛있었어요!! 싹싹 긁어먹었네요 ㅎㅎ






나가는 길에 바라본, 추억의 국민학교 의자네요 ㅎㅎ 대기하는 분들이 앉아있는 곳인가봐요 ㅎㅎ

식사 맛있게 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