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경기/수원/팔달/우만동] 키와마루아지 - 일본식 라멘

arumino 2019. 10. 11. 08:01

​아주대 앞 일본식 라멘 맛집 키와마루아지에 다녀왔어요. 단골 맛집이지만, 대기시간 때문에 자주 가지는 못하는 그런 집이죠.







위치는 우만동 골목에 있어요. 접근성도 꽝이고 주차장도 없는거나 마찬가지;; 적당한 곳에 대야 해요.

익스테리어도 그렇지만, 인테리어도 일본식이에요. 어느정도로 일본식이냐면... 일본 골목에 있는 아주 좁은 라면집을 연상하면 됩니다. 그 좁은 곳에 열명쯤 들어가서 앉을 수 있어요 ㅎㅎ






제가 애정하는 규동입니다. 키와마루아지의 규동은 처음 먹어봤는데, 평범합니다 ㅎㅎ 아내가 돈코츠를 선택해서 어쩔 수 없이 선택한 규동 ㅠㅠ






규동엔 국물과 타마고가 따로 함께 제공됩니다. 






그리고 최애 돈코츠라멘! 진한 육수가 일품입니다! 특미라멘이라 차슈가 더 많이 들어있어요! 일반 돈코츠는 차슈가 하나일거에요 ㅎㅎ 정말 넘나 맛있어요!






학교 앞이라 그런지 밥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남은 진한 국물에 밥 말아먹는 것도 정말 맛있답니다!


현재는 여기저기 지점을 내고 있는 상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