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경기/수원/장안/영화동] 옛날 서문 순대국밥 - 블루리본 맛집

arumino 2018. 8. 17. 08:01

​(2017년 12월에 방문했던 옛날 서문 순대국밥의 후기... 푸켓 포스팅때문에 미뤄두다가 이제야 업로드 합니다 -_-)​


화서문 근처에 일이 있어 방문했을 때 점심을 먹기 위해 순대국밥집을 찾았습니다. 옛날 서문 순대국밥이라는 곳인데, 맛집 리스트인 블루리본 서베이에 등록되어 있는 곳입니다. 원래 서문시장에 있었다고 하던데, 서문시장이 사라진 지금, 현재 위치로 이사왔나봅니다.







옛날 서문 순대국밥집은 화서문 앞에 있는 화서문 로터리 근처에 있어요. 주차는 좀 애매하네요. 저는 차가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메뉴판입다. 제가 찍지 못해 다른 사람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ㅎㅎ 다른 블로그 보니 1000원 더 내면 특 사이즈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국밥은 금방 나왔어요. 기본은 다대기가 들어간 빨간 국물입니다. 그리고 건더기도 뺄거 빼는게 가능해요. 내장 빼고 라던가... 저는 처음 먹어보니 그냥 다 먹었어요 ㅎㅎ






부속고기 진짜 많이 들었더라고요~ 맛도 좋은데 가격이 비싸지 않고... ㅎㅎ 너무 좋았어요! 고기를 먹으니 배가 든든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