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제주/연동] 킹흑돼지

arumino 2018. 10. 8. 08:01


킹흑돼지는 신제주에 있는 흑돼지집입니다. 제가 여기 처음 왔던게 거의 10년전인데 간판과 매장이 그대로네요~~ 벌써 세번째 방문입니다! 사실 그간 또 오고 싶었지만... 중간에 사장님께서 운영 방침을 바꾸셔서 4인 이상 예약시에만 방문할 수 있게 되어... 방문할 수가 없었답니다 ㅠㅠ 






예약할 때 세번째 방문이라 하니 엄청 반갑게 맞아주십니다! ㅋㅋ 여기 사장님이 이청리시인 아내되십니다. 매장 곳곳에 이청리 시인의 그림과 사진이 붙어있어요~ 예전에 방문했을땐 ‘독도고래’ 시집도 주셨었는데...ㅋㅋ 

여기 흑돼지는 무한리필입니다~ 그런데 준비된 흑돼지를 다 먹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지...ㅋㅋ 준비해주신 양 보이나요? ㅋㅋ

4인 예약으로 바뀐 뒤 반찬 가짓수도 많고 비빔밥도 만들어주시고 했다던데, 안보여서 물어보니 힘들어서 비빔밥은 못하시게 되었다고 ㅠㅠ 직원 없이 혼자 모든걸 다 하시느라 많이 힘드신가봐요 ㅠ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밥도 한솥 따로 해주시고, 김치찌개와 게된장국이 따로 한솥씩 준비되어 있어요. 둘다 엄청 맛있어요! 다 못먹으면 싸가도 된답니다~~ 그리고 한라봉 김치도 진짜 맛있어요! 뭐 그냥 다 맛있어요 ㅋㅋ






집에갈 때 남은 음식들 한아름 싸갑니다 ㅋㅋ 고기도 싸가고 김치는 다 먹어서 한덩어리 새거 싸가고 국 다 싸가고... 냉장해야할 것과 안해도 될 것 구분하라고 스티로폼 보냉박스도 주셨답니다! 얼린 포카리스웨트는 뽀나스!

1인당 25,000원인데... 이것저것 가져가는거 생각하면 이 돈이 아깝지 않아요! ㅋㅋ 다음날 저녁까지 킹흑돼지에서 주신 음식으로 해결했네요! ㅋㅋ 아침은 김치찌개, 저녁은 고기랑 게된장국...ㅋㅋ

담에도 제주에 가면 또 방문하려고요! 킹흑돼지 방문하실분들은 제주여행 초반에 방문하세요~ 그래야 이것저것 싸가서 식비 아낄 수 있으니...(<- 마지막 문장은 사장님께서 직접 하신 말씀이랍니다 ㅋㅋ)






ps. 좀 호불호가 많이 갈릴거 같아요 ㅋㅋ 사장님이 좀 많이 특이하시고... 막 청결하지는 않으니... 식당 손님들 사진 찍어서 블로그에 올리시는데, 제 사진도 어딘가에 있기도 하고요 ㅋㅋ 한 6년전에 방문했던 사진도 아직 남아있더라고요 ㄷㄷ;; 


하지만 전 좋아요 ㅎㅎ 사장님 인심이 넘 좋아서...ㅎㅎ 다음번에도 또 가고 싶은데... 4명을 모아서 가는게 관건이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