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경기/수원/팔달/고등동] 고등반점 - 블루리본 맛집

arumino 2018. 8. 13. 08:01

​(2017년 12월에 방문했던 고등반점의 후기... 푸켓 포스팅때문에 미뤄두다가 이제야 업로드 합니다 -_-)


일이 있어 화서문 근처에 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찾은 곳은 고등반점입니다. 1970년대부터 영업을 시작했고, 3대째 이어져오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전가복이 맛있다고 하던데... 혼자 갔는데 요리를 먹을 수는 없죠 ㅋㅋ

고등반점은 블루리본이라는 맛집 리스트에 등록되어 있답니다.






고등반점은 수원여고 근처에 있습니다. 입구는 평범해 보이지만, 내부는 큽니다.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요. 주차장 입구가 꼭 정문 같이 생겼네요 ㅋㅋ 차는 이중주차까지 하면 20대는 들어갈 것 같네요.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유명인들도 많이 왔다갔나봐요.






이 복도에는 연회를 위한 방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낮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더라고요. 복도 벽에 어디 표창받은 것들이 쫙 걸려있었어요. 좋은 일 많이 하나 봐요.






간단히 메뉴판 찍어봣어요. 저는 간짜장이랑 공기밥 추가를 했어요. 간짜장을 다 먹으면 밥을 비벼먹어야죠 ㅋㅋ






양이 많다는 이야기가 보이던데... 양이 많지는 않아요. 그냥 평범해요. 대체 어디가 양이 많다는건지 ㅎㅎ

맛은 괜찮았어요.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너무 기름지지 않고 깔끔했어요. ㅎㅎ 나중에 요리를 먹으러 한번 와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