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충남/공주] 밤음식 전문 농가식당

arumino 2013. 2. 23. 23:54


공주로 마실나왔다가 저녁이 되어버렸네요.
밤 관련한 맛집이 있다길래 찾아온 이곳은 '농가식당'
공주 공산성 앞에 있었답니다~






이곳은 주말도시 시범마을인 '무성산 홍길동 마을'에서 만든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이곳 음식에 사용되는 밤은 마을에서 무농약으로 키운 밤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식당 안은 매우 깨끗했습니다. 직원분들이 마을분들인것만 같았고요~ 아직은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적었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더군요~







우와~ 밤 피자도 있네요~ 하지만 여기까지 와서 피자를 먹을 순 없죠! 피자는 다음번에 먹기로하고 밤국수와 밤해물파전(피자랑 다를게 뭐냐 -_-!!)을 시켰습니다. 






밥을 먹지 않기 때문에 반찬이... 조금 나왔네요 ㅠㅠ
다른사람 테이블엔 이것저것 많이 나오던데...
반찬들도 마을에서 직접 채취하신건지 맛이 담백하였네요~







드디어 밤해물파전 등장~~!!
밤가루 때문에 파전 색이 고동색을 좀 띠네요~
오징어도 큼직큼직 파도 큼직큼직
맛있는 파전이었습니다!







다음은 국수닷!
국수에도 밤가루가 들어가서 그런지 꼭 칡냉면같은 색이 되었네요~
국수냄새를 맡아보니 밤 향기가 조금 나는것 같았습니다~
맛은 담백했습니다~ 조미료가 거의 들어가지 않은듯 합니다. 






완전 싹싹 비웠습니다 ㅋㅋ;; 밤이 엄청 건강에 좋다는데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나가면서 보니 마을에서 생산되는 농산물들을 직거래할 수 있게끔 만들어놨네요~ 특히 율피가루를 대대적 홍보하는데... 저희는 가난한 부부라 ㅠㅠ 
무농약 인증서도 찰칵! 애기들때문에 무농약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을것 같네요~


큰지도보기

밤음식전문농가식당 / 한정식

주소
충남 공주시 금성동 192-3번지
전화
041-854-8338
설명
밤으로 만든 다양한 메뉴가 있는 밤전문식당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