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서구/둔산] 무젠스시 - 무제한 회전 초밥

arumino 2013. 2. 24. 02:47

오늘은 문득 초밥이 먹고싶어 검색하던 중 발견한 무젠스시!!
점심때 먹으면 늦은 밤에 배가 고파지기 때문에, 점심겸 저녁으로 먹기로 했답니다 ㅎㅎ;;
(덕분에 아직도 배가 부르네요 ㅋㅋ;;)






요기가 무젠스시! 
주차장이 매우 협소하니 차는 무젠스시 건물이 아닌 다른 곳에 주차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추천합니당~






세시쯤 도착한 무젠스시에선 열심히 초밥이 돌고있네요 ㅎㅎ 
평일 점심이라기엔 늦은 시간인데도 네팀 정도의 사람이 식사를 하고 있었답니다~
으아~ 얼른 먹어야지!






요긴 샐러드바입니다.
이런거 먹을 배는 당연히 없습니다 ㅋ 
후르츠 칵테일만 나중에 후식으로 먹었답니다~






요긴 커피 부스~
저는 커피도 안먹어요 ㅠㅠ






탄산 음료는 무료입니다.
싼 음료로 배부르게 만들려는 속셈에 넘어가면 안되겠죠?
역시나 패스~~






무젠스시 메뉴입니다.
런치가 4시까지이고 4시 입장부터는 디너 적용됩니다.






처음엔 초밥들이 많지 않아서 적잖이 실망했었답니다.
생선은 거의 없고(연어만 있었네요 ㅠㅠ)
그밖에 쓸데없는 녀석들만...

연어로 배를 채우고 있는중에...
네시가 다 되자, 갑자기 또 초밥들이 생깁니다.
생.선.들이!!!






무젠스시의 초밥은 밥이 너무 큽니다 ㅠㅠ
저는 무스쿠스 분당점의 초밥을 무척 좋아합니다...
생선은 엄~청 크고 밥은 작기 때문이죠.
(강남점은 만족스럽지 못하더군요 ㅠㅠ)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인 초밥을 먹을 때에는 밥을 잘라먹고 남은 밥은 회를 얹어서 초밥으로 먹곤하죠~

근데 여기선 밥을 잘라먹기 좀 힘든 환경이라 ㅠㅠ 
(남기면 벌금이랍니다... 제가 좀 소심해서;;;)
그냥 다 먹었더니 엄청 배불렀네요 ㅠㅠ






제가 사진을 찍어둔 음식들은 무젠스시의 모든 음식이 아니고, 제가 먹은 것들입니다.

종류는 엄~청 많습니다~ 딱 가격만큼의 맛을 보여줄 뿐...






우동그릇에 육수를 부어먹으면 됩니다~
우동먹을 배가 어딨나요 ㅋㅋ;; 이것도 과감히 패스~~






식후 아이스크림도 달라하면 바로 줍니다.
정체 불명의 바닐라 아이스크림...ㅠㅠ
맛이 없네요 ㅠㅠ






짠~ 저희가 먹은 접시들... 
접시를 자꾸 치워가서 실제로는 이것보다 더 먹었답니다~





총평은... 음...
딱 만원 중반대의 초밥을 제돈내고 먹은 기분이네요~
가격대 성능비도 고만고만하고...

담번엔 소셜에나 나와야 갈듯 합니다 ㅎㅎ;;

무스쿠스 가고싶네요 ㅠㅠ





큰지도보기

무젠스시 / 초밥,롤

주소
대전 서구 둔산2동 1008번지
전화
042-488-1203
설명
과일과 샐러드바가 있는 회전 초밥 뷔페입니다. \n시간 제한 없이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