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유성/봉명동] 우미일식 - 초밥

arumino 2013. 2. 24. 00:38

오늘은 위xx에 쿠폰이 떴던 우미일식에 방문했습니다~
특생선초밥정식을 먹으러 갔죠~
거의 50%나 할인해주는데, 주위분들이 맛있다고 해서 용기(?)내서 갔답니다^^
소셜에 여러번 나온 집인데 만족한다는 의견도 많았고요~

예약필수라고 되어있는데 모르고 그냥갔지만... 친절하게 방!!으로 안내해주시더라고요~ 쿠폰쓰러 갔는데 방이라니!!!







메뉴판입니다. 여기서 25000원짜리 특생선초밥을 시켰답니다~~ 








간장과 초장을 세팅해주신 뒤 바로 죽이 나왔습니다. 맛있었네요~







락교와 일본식 단무지, 초생강절임이 접시 하나에 나왔습니다.
에다마메는 담백한 맛을 주었습니다
초생강절임이 무척 맛있었네요~







위에있는거 이름이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저는 가쓰오부시를 너무 좋아한답니다~ 맛있게 먹었고요~
아래에 있는 골뱅이 무침은 새콤한 맛을 주어 입맛을 돋구었습니다






소셜 쿠폰을 썼는데도 방에서 먹었답니다! 맛있었겠죠???



다른곳에서 먹어본 적 없는... 김밥(김이랑 밥이 함께 나왔으니 김밥이죠 뭐...;;)이 나왔습니다. 밥은 참깨랑 참기름으로 간이 되어있었고 고소했습니다







드디어 오늘의 메인 초밥이 나왔습니다!!
총 12x2=24개의 초밥이 제공되었어야 했는데 1개가 더 와서 25개의 초밥!! 뭐든 더 나오면 기분이 좋아지는 법이죠^^

회가 두툼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큰 회를 좋아합니다~ 다 그렇겠지만요 ㅋ.ㅋ;; 참치는 입안에서 사르르 녹았네요~ 
아쉬운점은 밥이 많은 감이 있었고, 생선회는 크고 두툼했지만 연어가 조금 작았네요 ㅠㅠ






밥은 알밥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알밥도 정말 맜있었답니다!






딤섬과 새우튀김, 타코야끼도 나왔습니다! 타코야끼에 문어가 많이 들지 않아서 아쉬웠답니다 ㅠㅠ





아직 3일정도 쿠폰 구매기간이 남았네요~ 제값을 주고 먹기엔 좀 아쉬운 구성이지만, 쿠폰을 구매해서 먹기엔 아깝지 않았답니다!!

위치가 좀... 엠티들이 많은 지역이라 아이들과 함께오거나 연인이 오기엔 좀 그렇지않나 생각해봅니다.

주차는 엘리베이터식 주차타워가 있는데... suv차의 주차가 안되는건 당연한데 왜 경차는 안된다고 하는지... 근처 골목길에 주차를 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이런것만 빼면 쿠폰구매 강추강추!!





큰지도보기

우미일식 / 일식집

주소
대전 유성구 봉명동 441-1번지
전화
042-825-5501
설명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